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 폼 클렌징 우유비누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3. 25. 02: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아침미소목장에서

요구르트 폼 클렌징과 우유비누를 구입했어요.

 

아침미소목장에 다녀온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침미소목장 아이유 제주삼다수 촬영지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침미소목장 아이유 제주삼다수 촬영지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아침미소목장에 다녀왔어요^^ 아이들 아빠가 출근해야 해서 저희끼리 하루 일정을 보내야 했는데... 공항에서도 가까운 편이고 아이들이

whitelily.tistory.com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다 쓰고

이제야 개봉했어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 폼 클렌징과 우유비누

 

 

 

요구르트 폼 클렌징과 우유비누 포장이

우유팩 모양이에요 ㅎㅎㅎ

포장이 예뻐서 버리기 아깝더라구요^^

 

 

https://smartstore.naver.com/morningfarm

 

제주 아침미소목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제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아침미소목장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제품(우유비누)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요구르트 폼 클렌징

제품명 :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 폼 클렌징

구입 가격 : 15,000원

용량 : 150ml

 

제주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가 함유되어

우리가족이 순하게 쓸 수 있는 클렌저입니다.

 

주요성분 : 제주 요구르트(49,800ppm) 함유

 

 

 

캐릭터가 귀여워요 ㅎㅎㅎ

거품이 풍성하고 탱글탱글~

부드럽고 순하고 피부도 촉촉해져요.

향기도 좋았구요 ㅎㅎ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이랑 같이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많이 사용해서

문제라는 거....^^;

 

 

728x90

 

 

우유비누

제품명 : 아침미소목장 우유비누

구입 가격 : 5,000원

용량 : 110g

 

우유비누에는 화학 계면활성제와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코코넛팜오일 함유 식물성 비누 베이스

아침미소목장 우유 10%, 코코베타인

달맞이꽃씨 오일, 알로에 추출물

유기농라벤더 오일이 들어간 비누입니다.

 

 

 

아침미소목장 × 고사리숲

 

본 제품은 유네스코 지정 생물권 보존 지역

브랜드 활용 업체인 아침미소목장과

유아 화장품을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는

고사리숲이 함께 만든 천연 제품입니다.

 

 

 

종이 포장에 고이 싸여있던 비누 ㅎㅎ

손에 물을 묻힌 뒤

우유비누를 문질러 거품을 내서

얼굴과 몸에 마사지 하듯 사용해요^^

 

거품이 잘 나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해봤는데

부드럽고 좋았어요~

 

아이들도 새 비누가 마음에 드는지

과하게(?) 거품을 내서 쓰네요^^;

 

옆에서 바라보는 엄마는 부글부글.....

잔소리가 나오려는걸 간신히 참았습니다 ㅋㅋ

 

아침미소목장에 갔다가

궁금해서 충동구매를 했는데

제품이 순하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구입하길 잘 한듯 ㅋㅋ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주로 유제품류와

우유비누만 판매하더라구요.

 

제품 구입시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아침미소목장 요구르트 폼 클렌징과

우유비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