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탁매트 방수 테이블 쾌청 투명 매트 3mm 원목 식탁 유리대용 긁힘없이 사용하기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2. 19. 22: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사할때 큰맘 먹고 원목식탁을 구입했었어요^^
나름 원목 식탁에 로망이 있어서 샀는데...

 

식탁으로서의 기능보다는

책을 쌓아두거나 아이들 미술놀이 등

식사 외 다른 용도로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식사는 별도 접이식 테이블을 펼치고 해결....^^;

도대체 이럴거면 왜 식탁을 샀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분위기도 바꿔볼 겸

거실 식탁에서 공부?? 좀 해보려고

테이블 매트를 새로 하기로 했어요.

 

원목을 보호하고 아이들이 미술놀이 등

낙서를 해도 잘 지워지는 그런 매트를 찾다가

마음에 드는 매트를 찾았어요~

 

바로 맞춤 제작 투명매트에요^^

 

직접 검색해보고 구입한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식탁매트 방수 테이블 투명 매트 3mm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쾌청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식탁 사이즈 : 180cm × 85cm

가격 : 60,140원(배송비 2,500원 포함)

 

 

 

이렇게 둘둘 말려진 상태로 배송^^

욕실 매트에 이어서 식탁 매트 까지....

어쩌다보니 매트를 연속으로 구입하게 되네요 ㅋㅋ

 

 

 

꽤 묵직하네요~

쾌청은 주기적인 테스트로

안전성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해요.

 

- 4대 중금속 안심

- 6대 가소제 안심

- 어린이 제품 공급자 적합성 합격

- 11대 유해 악취 유발물질 미검출

(VOCs검사)

 

 

안전한게 관리되어 있다는 말에

믿고 구입했습니다.

확실히 제품을 꺼냈을때

냄새가 거의 없었어요^^

아이들이 비비고 만지게될 부분인데

안심해도 될거 같아요 ㅋㅋ

 

 

 

두께는 3mm에요

두께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가장 인기있는 3mm로 했어요~

처음에는 너무 얇을까봐 걱정했는데

이정도 두께가 적당한거 같아요^^

 

 

 

제품 설명서를 확인해보고...
이제 펼쳐봐요~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가죽매트도 2장 들어있어요^^

색상이 예쁘네요 ㅎㅎㅎ

 

 

 

일단 기존에 있던 방수테이블보를 걷어요~

그동안 사용했던 방수테이블보...

세탁후 접어서 보관 중입니다^^

 

 

 

말려있는 투명 매트를 펼치기만 하면 됩니다

옛날에 아스테이지로 책 포장을 많이 했었는데 ㅋㅋ

3mm 사이즈로 매트가 가능하네요^^

 

 

 

아주 오랜만에 보게되는 원목 식탁 ㅎㅎㅎㅎ

늘 테이블보에 덮여있어 빛을 못보고 있었는데

이제야 제대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막 펼쳐 놓아서 그런지 말려있는 형태를 유지하네요 ㅋㅋ

 

728x90

 

 

그래서 무거운 책으로 눌러놨어요 ㅋㅋ
사이즈를 보니 이정도 살짝 나오네요
모서리각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이정도 살짝 여유?? 있게 나왔는데

펼쳐놓고 보니....

딱 맞거나 작은거 보다 낫더라구요^^

불편함을 못느꼈어요 ㅎㅎㅎ

 

PVC 원단의 특성상 수축되는 성질이 있다고하니

여유있게 왔어도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반짝반짝 예쁘네요 ㅎㅎㅎ
식탁이 긁힐염려는 전혀 없을 듯 ㅎㅎㅎ

부드러운 원단 위에서 사각사각 글씨도 쓰고

그림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공부도 하겠죠??

 

 

 

사은품으롤 받은 가죽매트 2장
아직은 살짝 뜨네요 ㅎㅎ
분위기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것도 살짝 눌러놨어요 ㅋㅋ
정리를 해도 금방 정신없어지는 식탁...

이렇게 해 놓으니 아이들이 도서관 같다며 좋아하네요^^

구입하길 잘 한거 같아요 ㅎㅎㅎ

 

정리한다고 했지만....

금방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

 

오염으로부터 생활방수도 되지만

깨질 염려없는 유리 대용으로 안전해서 좋아요!!

 

그리고 마치 코팅을 한 듯 투명해서

더 예쁘다는거!!!

 

덤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식탁 테이블, 책상, 전자레인지 위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구입시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이상 "투명테이블매트 3mm"

내돈내산 사용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