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해 고메 프리미엄 쿠킹 솔트 사해소금&후추 코셔인증 내돈내산 후기 with 아보카도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2. 10. 06: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아끼고 아끼는 "사해소금&후추"가
어느새 똑~ 떨어져서 재구입 하려고 했는데
한동안 일시 품절이라 구입할 수 없었어요.

그러다가 드디어 재출시 알림이 와서
후다닥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모든 요리에 사용하고 있는
우리집 만능 소금!!!

재출시 기념으로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해소금&후추

DEAD SEA GOURMET SALT



 

사해소금&후추

내용량 : 125g
구입 가격 : 24,000원(회원가)




https://office.seacretdirect.kr/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office.seacretdirect.kr:443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 이미지 출처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홈페이지 -

 

뭔가 달라져서 재출시 된거 같은데...
뚜껑 색깔이 블랙에서 블루로 바뀜 ㅋㅋㅋ

* 제품의 특징 *

1. 이스라엘 사해 소금만을 사용하여
재료의 풍미를 최상으로 끌어올림

2. 3가지 종류의 후추까지 블랜드하여
기타 조미료 없이 모든 레시피 요리 가능

3.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제품 디자인에 일체형 고급 그라인더를 부착

4. 고도의 위생상태에서 제조된 식품에만
부여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코셔 인증 획득


 

코셔 인증 제품

<KOSHER 코셔 인증이란?>

유대인의 정결 음식 규례를 뜻하는 인증으로
식품을 구성하는 모든 단위와 소재 등이
반드시 코셔 인증 원료이어야 하며
식품을 생산하는 설비, 제조방법, 기준 역시
코셔 기준에 부합되어야만 받을 수 있는
깐깐하고 엄격한 유대인 정결 식품 인증 제도입니다.

- 내용 출처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제품 상세페이지 -



 

블랜드 된 후추와 소금 알갱이 좀 보세요~ㅎㅎ
용기 상단의 캡을 열고
내부의 흰색 보호캡을 제거해요
그라인더가 내장되어 있어요

내장된 그라인더가 아래로 향하게 한 후

용기를 잡고 돌려주면 됩니다^^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가지신 분

가족에게 건강한 요리를 해주고 싶으신 분

요리의 맛과 풍미에 민감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이거 하나만 있으면 모든 요리맛이

고급요리로 업그레이드 된다는 사실~

 

 

728x90

 

 

간단하게 아보카도랑 같이 먹어봤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금을 뿌리면 더 맛나더라구요^^

 

 

 

잘 익은 아보카도
빙 둘러서 칼집을 내고 왼쪽 오른쪽으로 비틀어주기
짠~ 이렇게 쉽게 나뉩니다^^
씨앗은 깨끗이 씻어서 수경재배 할 예정 ㅎㅎㅎ

손질할때마다 씨는 그냥 버렸는데

수경재배를 해보려고 깨끗이 씻어 뒀어요^^

수경재배 후기는 나중에 잘 자라면??..... ㅋㅋ

소개할께요~

 

 

 

아보카도가 잘 익어서 기분이 좋네요^^
껍질이 잘 벗겨져요~

숟가락을 이용해서 분리해도 되고

이렇게 껍질을 벗겨도 됩니다 ㅎㅎㅎ

 

잘 익어서 그런지 깔끔하게 벗겨지네요~

 

 

 

이대로 슬라이스 해주기~
살살 밀어서 눕혀주기^^
이때 소금 등장!!
솔솔 뿌려줘요~
소금과 후추 알갱이가 보이죠?
그리고 아몬드와 크러쉬드페퍼를 뿌려줘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간단하게 아보카도와 같이 먹어봤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아보카도지만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풍미가 깊어진다고 해야하나...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ㅎㅎ

(딸내미만... 아들은 아몬드만 골라 먹음)

 

어쨌든...ㅎㅎㅎ

 

사해소금이 좋은거 다 아시죠?

 

사해소금을 요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거!!!

먹어보면 사해소금&후추가 있고 없고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생각을 하니

든든하고 기분이 좋네요~

 

 

이상 "사해소금&후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