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노우버디 어린이 저불소 거품치약으로 가글과 양치를 한번에 해결하기 feat. 스노우버디 선 밀크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 18.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양치를 잘 하고 있나요?
나름 양치를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충치는 왜 생겼을까요?? ㅠㅠ

제가 매번 꼼꼼하게 봐주지 못해서
그런거 같아요 ㅠㅠ

그러던 중 광고를 통해
스노우버디 거품치약을 알게되었어요.

매번 양치할때마다 잔소리를 하게 되는데
이 제품이 있으면 조금이나마 즐겁게??
양치를 할 수 있을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입해봤어요^^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스노우버디 거품치약

feat. 스노우버디 선 밀크



 

스노우버디 거품치약과 선 밀크

 


스노우버디 뿌리는 선 밀크 : 35,800원
거품치약 딸기 2개 + 민트 2개 : 22,800원

할인과 적립금 사용하고
51,60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6개월째 사용 중이에요)


딸기와 민트

<무불소 치약>

불소 無함유
6~36개월
치약을 뱉지 못하는 단계

0~3세 권장

<저불소 치약>

저불소 452ppm함유
36개월 이후
치약을 뱉을 수 있는 단계
당 섭취가 늘어나는 시기

4~7세 권장

 

 

가글 OK! 양치 OK!!

<스노우버디 저불소 거품치약>

POINT 1

연마제 FREE
연마제가 없어서 유아 치아의
마모가 적습니다.

유해한 성분 OUT
MIT, CMIT, 트리클로산, 벤조산나트륨, 파라벤
광물성오일, 피리디늄,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POINT 2

상황에 따라 양치&가글 2in1 치약
작은 사이즈로 간편하게 가방에 쏙

POINT 3

우리 아이를 위해 안전하고 또 안전하게
스노우버디 거품치약은 독일 더마테스트
(자극 안전 테스트)에서 두 가지 향 모두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획득

POINT 4

하루 3번 56일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
45ml 1통 = 약 170회 펌핑 가능

POINT 5

믿을 수 있는 제조원 "바이오에스텍"


 

민트향 거품 치약
1회 펌핑해서 양치해 보기 ㅎㅎ

* 제품 사용 꿀팁 *

치약으로 사용할 경우(1회 펌핑)

- 가볍게 톡 눌러서 적당량을 칫솔에 묻히세요.
- 치약이 빠르게 칫솔모 안으로 스며듭니다.
- 물을 묻히지 않고 그대로 양치합니다.
- 양치 후 충분히 입을 헹궈주세요.

가글로 사용할 경우
(5~6세 : 1회 펌핑 / 7~8세 : 2회 펌핑)

- 꾸욱 눌러서 입 안에 분무하세요.
- 30초 정도 가글링 하고 입을 헹궈주세요.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글링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약 ㅎㅎ

집에서는 메인으로 쓰는 치약이 있어서

이 제품은 보조 치약으로 쓰고 있어요^^

 

아침에 급하게 나갈땐 가글용으로도 좋고

외출할때 가방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ㅎㅎ

 

함께 구입했던 선 케어 제품을 같이 소개합니다~

 

 

 

728x90

 

 

스노우버디 선 밀크

<스노우버디 선 밀크>

용량 : 75ml
SPF50+ PA++++

사용 전 흔들어 주세요!!

- 백탁, 밀림, 끈적임 NO!
- 쿨링효과 보송한 마무리
- UVA, UVB 함께 차단
- 저자극테스트 완료
-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피부진정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식물유래성분 포함

미스트 타입 선 케어 제품이에요.

 

 

 

색감과 디자인이 예뻐요 ㅎㅎ
가스 없이 뿌리는 미스트 타입 선 밀크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펌프의 토출구가 막힐 수 있으니
토출구 부위를 잘 닦고 사용하세요!!



야외에서 보니 더 예뻐 보이네요 ㅎㅎㅎ
사용 전 후에요

사용전 흔들어 주고 뿌려줘요~

미스트 타입이라 살짝 흘러내리네요^^;

얼른 펴 발라줘요 ㅎㅎ

 

보송보송한거 보이세요?

향은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인데....

친숙한 향이라는거^^;

 

뿌렸을때 살짝 쿨링감이 있었고

펴 발랐을땐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한 느낌이에요 ㅎㅎ

 

얼굴에 뿌리실때 눈에 안들어가게 조심하세요!!!

 

아이들 때문에 샀는데

요즘 제가 제일 잘 쓰고 있어요~

평소에 화장을 안하고 다니는데

선크림 제품은 꼭 챙겨 바르거든요 ㅋㅋ

 

사용해 보니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스노우버디 거품치약과 선 밀크"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