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집 유치원 졸업식 사탕꽃다발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2. 17. 15: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쌍둥이의 어린이집 졸업식 날이 다가왔어요!!
기저귀를 차고 공갈젖꼭지를 물고
등원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동안 많이 큰 아이들을 보니
뿌듯하기도 하지만 아이때 모습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첫번재 사회생활을 마무리 하는
뜻깊은 어린이집 졸업식에
빈손으로 갈 순 없죠^^

단순하게 꽃다발을 생각하고 있다가
아무래도 꽃보다는 사탕이나 킨더조이 등
먹을 수 있는 선물이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한 사탕꽃다발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행복 가득 사탕 꽃다발



 

사탕꽃다발이 도착했어요^^

사탕꽃다발을 월요일 오후에 주문을 했고
목요일 오후에 도착했어요 ㅋㅋㅋ

금요일이 졸업식인데...
그 전에 안올까봐 조마조마 했어요~
아슬아슬하게 전날 도착했네요^^;
휴~ 다행이다 ㅎㅎ

주문제작 제품은 여유있게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여유있게 주문하시고 마음 편하게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쌍둥이니까 2개 ㅎㅎㅎ 피켓은 추가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p0563/products/4152827315?NaPm=ct%3Dle7c01vp%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8f723ae56341cb3c3d0a61343224eafa617d926

 

어린이집 재롱잔치 졸업식 사탕꽃다발 사탕부케 / 킨더조이 : 싱싱행복한나라

[싱싱행복한나라] 유럽식 납작복숭아, 거반도 복숭아, 도넛복숭아 황금반도 복숭아 신비복숭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행복가득 사탕 꽃다발>

사이즈 : 약 가로 28cm × 높이 35cm
구성 : 츄파춥스 14개, 광섬유, 응원피켓, 고급포장지
가격 : 9,900원(피켓 포함)

 

 

색깔만 봐도 아들, 딸 꽃다발 ㅋㅋ
한꺼번에 들어봤어요 ㅎㅎㅎ
손잡이 부분이 길고 튼튼해서 잡고있기 좋아요
포장을 깔끔하게 잘 했네요 ㅎㅎ

 

 

728x90

 

 

꽤 화려하고 예쁘네요^^
세워서 보면 이런 느낌 ㅎㅎ
파란색, 노란색, 핑크색 꽃이 얼핏보면 진짜 같아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데요~

처음에는 제가 만들어볼까 생각도 해봤는데...
그냥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좋겠더라구요 ㅋㅋ

츄파춥스가 14개 들어 있는 구성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피켓을 꽂기만 하면 끝
아들내미꺼도 색상만 다르고 구성은 같아요
이렇게 해서 주면 깜짝 놀라겠죠? ㅎㅎㅎ

일단 이렇게 받은 사탕꽃다발은
차 안에 몰래 숨겨두었다가
졸업식에서 꺼냈습니다 ㅎㅎㅎ

 

 

졸업식장에서 빛을 발했던 사탕꽃다발 ㅎㅎ

일단 색감이 화려해서

사진찍을때 눈에 확~ 띄더라구요 ㅎㅎ

예쁜 사진은 덤으로 찍으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했어요!!!

같은 반 친구에게 사탕도 뽑아서 주는

착한 아이들 ㅎㅎㅎ

 

사진찍고 짐 챙겨서 나오다보니

정신없이 졸업식이 끝나버렸어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사탕꽃다발의 만족도는 최고였고

가성비면에서도 괜찮았다는거!!!

 

이제 곧 입학식이 다가오네요...ㅋㅋ

 

 

이상 "사탕꽃다발"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