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안전을 위한 욕실 및 다용도 미끄럼방지매트 대형 쿠팡 추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2. 18. 22: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욕실에 있던 미끄럼 방지 매트가

너무 오래되서 곰팡이가 생겼더라구요.

세척을 해도 깨끗하게 제거가 안되서

결국 새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고민.....

 

결국 쿠팡에서 "쿠팡추천제품"으로

<코지 미끄럼방지매트 대형>을 구입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코지 미끄럼방지매트 대형

 

 

 

코지 미끄럼방지매트

 

 

 

구입처 : 쿠팡

제품명 : 코지 미끄럼방지매트

사이즈 : 대형 120cm × 200cm

가격 : 54,190원(할인적용)

 

 

로켓배송제품이라 다음날 바로 왔어요 ㅋㅋ

로켓배송이 좋긴 하네요^^

 

 

 

둘둘 말려진 채로 도착 ㅎㅎ 꽤 묵직하네요^^
입체 돌기구조에요

* 제품의 특장점 *

 

벌집 구조 디자인으로 미끄럼 방지에 도움

EVA 재질로 제작되어 가볍고 유연한 제품

입체적 돌기 구조로 안정적인 사용 가능

재단이 용이하여 맞춤 설치가 가능

물 빠짐, 건조가 용이하여 물 세척 가능

 

 

 

코지 미끄럼방지 사용 설명서

국내 공인 인증기관 안전검사 인증!!

중금속 검사결과 無검출!!

 

 

 

두께는 대략 1cm 정도 되는거 같아요^^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벌집 + 돌기 디자인이에요

살짝 지압하는 느낌? ㅎㅎ

저는 느낌이 좋은데....

아이들은 발바닥에 닿는 느낌이 이상하다고 하네요.

 

 

 

바닥면이에요

바닥면을 어떻게 가공했는지 모르겠지만...

깔았을때 바닥과 착 달라붙어서??

매트가 미끄러지지 않게 버티는거 같더라구요.

 

설명이 조금 이상하지만 ㅋㅋ

매트가 바닥과 분리되어 겉돌지 않는다는거^^

 

 

 

728x90

 

 

일단 화장실 정리하고 사이즈를 재봐요

주문할때 대충 재보기는 했지만

정확하게 재단을 하기위해 다시 재봅니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를 체크한 뒤
매트를 펼치고 재단하기^^
가위로 쓱싹쓱싹 잘라줘요 ㅎㅎㅎ

자르고 남은 매트는 현관에 깔 예정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남았어요 ㅋㅋㅋ

 

 

 

이렇게 가로 세로 직사각형으로 잘라서 넣고
이렇게 뜬 부분은
먼저 가운데를 자르고 라운드로 쓱싹쓱싹 오려주면 됩니다 ㅎㅎ
삐뚤빼뚤.... 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여기서 나온 조각은 주방에서 받침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하나라도 버려지는게 없이 쓰는 중이에요^^

 

 

 

이렇게 매트깔기 끝!!!
딱 맞아서 기분좋음 ㅎㅎㅎ

이렇게 "건조된 상태"에서는 청소기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머리카락이며 먼지 등... 한번에 싹~ 빨아들이기!!

 

 

 

샤워 후 젖은 상태에요

매트 위에서 아이들을 씻길때 보니

벌집모양 속에 물방울들이 고여있기도 하고

그 상태로 걸어다니면 발자국대로 매트가

눌렸다 펴졌다... 하더라구요.

 

물이 들어가면서 살짝 뜬 느낌이 들었는데

그대로 물이 빠져나가요~

 

막 샤워를 했을땐 이상태지만

물빠짐과 건조는 빠른편이었어요^^

 

정확한 시간은 체크를 못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주세요 ㅋㅋ

제가 시간 체크해 볼께요~

 

이 매트를 사용하면서

아이들이 미끄러져 넘어질 염려도 없고

안전하고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욕실을 거의 방바닥?? 처럼 쓰고있다는....^^;

 

욕실 매트 구입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코지 미끄럼방지매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