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교 입학준비물 다이소 심조절 미니 연필깍이 2종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2. 25. 17: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초등학교 입학이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하나씩 준비물을 사고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네요~

 

대부분 선물을 받거나 집에 있던걸

쓰면 될거 같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기존에 쓰던 노브랜드 연필깍이가 고장나서

새로 구입 해야할 상황....

 

AS받으러 갔다왔지만 역시나 또 고장났어요 ㅠㅠ

노브랜드 연필깍이와의 안좋은 추억을 뒤로하고

다이소에서 구경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구입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꽂아 쓰는 심조절 연필깍이

미니 연필깍이

 

 

 

4종류의 연필깍이가 있었어요 ㅎㅎ
바로 꽂아 쓰는 심조절 연필깍이
미니 연필깍이

공룡 연필깍이, 바로 꽂아 쓰는 심조절 연필깍이

미니 연필깍이, 눌러서 쓰는 연필깍이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쌍둥이니까 일단 2개는 사야겠고....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 끝에 2종을 골랐어요 ㅎㅎㅎ

 

가격이 저렴하니까

큰 기대는 안하고 샀지만

그래도 성능이 좋길 바라며....

 

 

 

바로 꽂아 쓰는 심조절 연필깍이 2,000원

미니 연필깍이 2,000원

 

 

 

2가지 심조절 기능
제품에 바로 꽂아서 사용해요

연필심 조절 기능!!

 

손잡이 버튼을 돌려 원하는 연필심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바로 꽂아서 사용하는거에요~
사이즈가 작고 귀엽네요 ㅎㅎㅎ
빨간색 손잡이를 돌려서 연필심을 조절할 수 있어요
우선 뾰족한 상태로 깍아볼께요
다 사용 후 꺼내서 비우시면 됩니다^^
바닥면은 미끄럼방지 재질로 되어 있어요
새 연필을 꽂아서 깍아봐요~
엄청 뽀죡하네요 ㅎㅎㅎ
금방이라도 부러질듯 뾰족하네요
다음 연필은 끝이 날카롭지 않게 깍아봤어요
두가지를 비교해 봐요~

심 조절 기능의 차이를

제대로 확인 해봤습니다 ㅎㅎㅎ

 

 

 

문제는.....

두 가지 심으로 갂아봤는데...

날카롭게 깍은 연필은 길이가 너무나

짧아져버렸네요 ㅋㅋㅋ

 

뭐지?????

 

날카롭게 만들면서 연필도 많이 깍아버린듯 ㅋㅋ

 

보통 심으로 깍아도 뾰족하더라구요^^

아이들한테는 얘기 안하고

그냥 이대로 쓰는걸로....ㅎㅎ

 

 

 

연필 2자루 깍았는데 이만큼 가득 찼어요 ㅎㅎㅎ

 

 

728x90

 

 

미니 연필깍이
일반적인 연필깍이에요 ㅎㅎ

* 연필깍이 사용방법 *

 

1. 연필꽂이를 편평한 곳에 두고

앞부분을 당겨서 열어주세요.

 

2. 연필을 앞부분에 꽂고, 흔들리지 않게

잘 잡은 후 뒤의 돌리개를 돌려주세요.

 

 

 

아이들은 민트를 더 좋아했어요 ㅎㅎㅎ
디자인이 귀엽네요 ㅎㅎ
무난하게 잘 깍이네요 ㅎㅎㅎ

이렇게 2가지 종류의 연필깍이를

구입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ㅎㅎㅎ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가성비면에서는 좋은거 같아요 ㅋㅋ

 

저는 이렇게 연필깍이로 깍는거 보다

칼로 깍아서 쓰는걸 더 좋아해요.

어렸을때부터 그렇게 사용해서

더 익숙해졌거든요 ㅎㅎ

 

둘 다 병행해서 쓰면 오래 쓸 수도 있을거 같네요~

 

 

이상 "다이소 연필깍이"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