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신상 이가자연면 얼큰누룽제비 누룽지와 쫄깃한 수제비의 만남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21. 03: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장보러 다녀왔어요^^

충동구매를 하지 않으리라

굳게 다짐을 하고 갔지만....

 

결국 이럴줄 알았어요 ㅋㅋㅋ

카트에 자리가 없어서 더 못샀다는...

 

못샀던 제품들은 다음 기회에

살 수 있길 바래봅니다^^

 

여러 가지를 구입했는데

그 중 <얼큰누룽제비>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강렬한 빨간색에 눈길이 자동으로 갔고

자연스럽게 카트에 담았어요.

 

이름도 뭔가 귀엽고 재미있네요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이가자연면 얼큰누룽제비

 

 

 

 

코스트코에서 얼큰누룽제비를 만남 ㅋㅋ

얼큰누룽제비라니!!!!

이건 살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

 

 

 

얼큰누룽제비

제품명 : 얼큰누룽제비

내용량 : 801g(133.5g×6인분) / 2,410kcal

가격 : 11,290원(1봉 1,881원)

 

 

 

집에 오자마자 가장먼저 개봉했어요 ㅎㅎ

한 박스에 6봉지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오자마자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개봉했어요^^

 

 

 

정말 이 비주얼이면 좋겠다~

* 얼큰 누룽제비 맛있게 즐기는 방법 *

 

1. 냄비에 물 450ml(종이컵 2컵 반정도)를

넣고 끓여주세요.

2. 물이 끓으면 수제비, 누룽지, 분말, 건더기스프를

넣고 약 4분간 조리해 주세요.

(조리시 잘 저어주세요)

3. 조리 후 그릇에 담아 맛있게 즐겨주세요.

 

 

 

* 얼큰 누룽지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3.5g / 400kcal

 

나트륨 1350mg 68%

탄수화물 88g 27%

당류 4g 4%

지방 1.2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10g

 

 

 

내용물을 살펴봐요~

 

728x90

 

 

수제비, 누룽지, 건더기, 분말스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물이 끓어오를때 면이랑 수제비, 스프를 넣어줘요
끓일때 한번씩 저어줘야 해요~

면이 끓을때 잘 저어줘야 바닥에

눌어붙지 않아요^^

 

스프를 넣고 끓이는데

얼큰한 냄새가 확~ 풍기더라구요^^

기침 콜록콜록~ 맛있는 냄새~~~

 

 

 

완성이에요 ㅎㅎ

중간에 물이 부족한거 같아서 더 넣었더니

살짝 국물이 많아졌어요 ㅎㅎㅎ

 

 

 

누룽지수제비탕? 느낌이에요~
본격적으로 먹기!!!

고소한 누룽지와 수제비의 쫀득한 식감에

얼큰함을 더해서 맛있는 한그릇 식사가

완성되었어요 ㅎㅎㅎ

 

매운맛은 저에게는 많이 맵지는 않았구요~

적당히 맛있게 매웠어요^^

 

국물이 어찌나 얼큰하고 맛있던지

국물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그리고 누룽지가 들어가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덜 짜게 느껴졌어요.

 

코스트코에 가시면 한번 구입해 보세요.

새로운 맛에 반하실거에요^^

 

맛난 음식 먹고 기분이 좋아졌네요~

 

 

이상 "얼큰누룽제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