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추천 제품 미세 먼지 제거에 좋은 부직포 청소 장갑 12장 1,000원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29. 08: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문구류 사러 다이소에 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부직포 청소장갑>이 있더라구요~

 

청소를 취미로 하는 저에게

이런 제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쇼핑 목록에는 없었지만

얼른 장바구니에 담아서 왔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미세 먼지 제거에 좋은

부직포 청소장갑

 

 

 

 

부직포 청소 장갑

 

제품명 : 부직포 청소장갑 12P

사이즈 : 가로 20cm × 세로 22cm
가격 : 1,000원

 

 

 

좌우겸용, 양면 사용 가능

 

틈새 속이나 오래된 먼지를 끄집어 내고 움켜쥐어

닦아내는 우수한 흡착력으로 손쉬운

청소를 도와줍니다.

 

쇼파 틈새청소, 화초 먼지 제거, 신발 청소 등 사용 하기!!

 

 

 

세탁 불가한 제품이에요 ㅎㅎ
청소장갑을 꺼내봐요

 

 

728x90

 

 

12장 들어있어요~
손이 커도 얼마든 사용 가능한 사이즈 ㅎㅎㅎ
물결모양 재질로 되어 있어요
손 넣는 부분
이 부분을 벌려서 손을 넣어요~
양면 사용이 가능해요
물결모양이 먼지를 잘 잡아주나봐요
먼지 잡아옴 ㅋㅋ

부끄럽지만....

쇼파 뒷부분을 손으로 한번 쓰윽~ 했을뿐인데

먼지가 이만큼 나왔어요 ㅋㅋㅋ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에요~~~~

 

먼지 사진이 더 있지만...

이정도만 ㅋㅋㅋ

 

사용해보니 먼지 잡는데 효과가 탁월하다는거!!!!

 

하나쯤 구비해 두고 써볼만 하네요.

 

특히 차량 먼지 청소할때 유용하더라구요^^

 

생각해 보니....

 

그냥 집에 있는 정전기청소포를

장갑으로 만들어서 사용해도

이런 비슷한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봤어요 ㅋㅋ

한번 그렇게 만들어서 사용해 봐야겠어요^^

 

 

이상 "다이소 부직포 청소장갑"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