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신제품 히모카와 우동 납작우동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6. 30. 19: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뚜기에서 납작우동면으로 만든

신제품 '히모카와 우동' 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이 소식을 듣고 바로 오뚜기몰에서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소식을 들은 이상 그냥 있을 수 없죠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히모카와 우동

 

 

 

 

오뚜기 몰에서 히모카와 우동을 구입했어요^^

 

히모카와 우동 2인 396g × 5개 = 36,400원

1개(2인) → 7,280원

 

 

 

5개 주문함 ㅎㅎ

냉장보관 제품이라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어요^^

저녁 메뉴는 히모카와 우동!!!

 

 

 

쫄깃한 납작 우동면을 장국과

제주산 청귤즙, 청귤칩을 곁들여

상큼하게 즐기는 냉우동제품이에요.

 

 

 

※ 히모카와 우동 조리법 ※

 

1. 냄비에 물 1,000ml(약 6컵)를 끓인 후

납작우동면을 한 가닥씩 잘 풀어 넣고

3분 30초 간 약불로 조리해 주세요.

 

* 강불에 조리 시 면에 기포가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약불로 조리해 주세요.

 

2. 납작우동면이 익으면 즉시 찬물에서

3~4회 충분히 헹군 후 물기를 잘 빼주세요.

 

* 헹굴때 면이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3. 납작우동면을 접시에 담고, 차갑게 준비한

우동장국에 청귤칩과 청귤과즙액을 곁들여 드세요.

 

* 찍어먹는 타입 : 우동장국과 얼음물 100ml

* 말아먹는 타입 : 우동장국과 얼음물 200ml

 

 

※ 히모카와 우동 영양정보 ※

 

1인분(198g)당 485kcal

 

나트륨 2,160mg 108%

탄수화물 105g 32%

당류 0g 0%

지방 4g 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3%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7g 13%

 

 

 

한 팩에 2인분이 들어있어요

납작우동면, 장국, 청귤과즙액, 청귤칩

이렇게 들어있어요~

 

 

728x90

 

 

납작우동면을 가닥가닥 풀어주고
면을 삶아요~

불을 너무 세게 하는바람에

면에 기포가 생겼네요 ㅠㅠ

찬물에 잘 헹궈주고 물기를 빼줘요~

 

 

 

찍어먹기 위해 세팅해주기 ㅎㅎ

이렇게 찍어서 먹어봤어요 ㅎㅎㅎ

짭쪼름하고 상큼한 청귤즙이

입맛을 돋궈주더라구요^^

 

 

 

바로 이어서 말아서 먹어보기
그냥 이렇게 말아서 먹는게 낫더라구요 ㅎㅎ

저는 말아서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면이 쫄길쫄깃해서 식감도 좋고

짭쪼름한 장국과 상큼한 청귤즙이

식욕을 자극?? 하더라구요...

 

결국 한봉지 더 삶아서 먹었어요 ㅋㅋㅋ

한번에 많이 사놓길 잘한거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었던 히노카와 우동!!!

이번 여름은 오뚜기 히모카와 우동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려구요~

 

 

이상 "히모카와 우동"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