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필수품 데오드란트 니베아 드라이 컴포트 스틱 내돈내산 사용 후기 feat. OKO 101 데오드란트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12.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4계절 내내 땀이 많은 남편과 저에게

여름은 정말 견디기 힘든 계절인데요...

 

덥고 습하고 끈적거리는 이 계절을

그나마 보송보송하게 보낼 제품

데오드란트를 구입했어요 ㅎㅎ

 

처음에는 'OKO 101' 제품을 주문해서

써봤는데.... 글쎄....^^;

 

그러다 코스트코에서

'니베아 드라이컴포트 스틱' 을 구입했는데

지금은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에요 ㅎㅎ

 

두 가지 제품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OKO 101 vs 니베아 드라이컴포트 스틱

 

 

 

 

<OKO101 딥아쿠아 퍼퓸 데오드란트>

 

비건 데오드란트 스틱 쿨링 니치향 롤온

 

용량 : 60ml

원나잇 시티향, 로맨틱 블루

 

두가지 향이 있어서 다 사봤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구입했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롤온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까지는 좋았는데....

향기가 문제였어요 ㅠㅠ

 

제품 설명만 봤을땐 괜찮아보였는데

실제로 향기를 맡아보니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무향 제품으로 살껄 그랬나봐요.

 

결국 집안 구석 한쪽에 넣어두고 말았죠^^;

 

 

 

728x90

 

 

그러다가 코스트코에 갔는데

거기에서 니베아 제품을 발견했어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드라이 컴포트 롤온>

 

가격 및 용량 : 13,290원(50ml × 3개)

개당 4,430원

구입처 : 코스트코

 

 

은은한 플로럴 파우더향??

향기가 괜찮을까? 잠시 고민했는데...

 

남편이 써봤는데 괜찮다는 말에

믿고 바로 구입했어요 ㅎㅎ

 

 

 

- 제품의 특징 -

 

샤워 후 느낌 그대로

보송한 언더암 케어 제품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드라이 컴포트는

은은한 비누향으로 체취 케어는 물론

하루종일 보송함을 느낄 수 있도록

언더암을 케어합니다.

 

 

 

48시간 지속효과
롤온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써봤는데

롤온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더라구요~

쓱쓱 문질러주고 잠깐 자연 건조시켜주면 끝!!

 

은은한 비누향이라고 했는데

베이비파우더 향기랑 비슷했어요~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두 제품을 다 사용해 본 남편도

니베아 제품이 더 낫다고 했어요.

취향도 비슷한 우리 부부^^

 

아빠의 겨드랑이 공격에

늘 당하기만 했던 아이들도

이제는 향기가 난다고 좋아하네요 ㅋㅋ

 

공격력을 잃어서 아쉬운 남편 ㅋㅋㅋ

니베아 제품 덕분에 가정의 평화가

찾아왔다는... 행복한 결말^^

 

 

이상 "OKO 101 vs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내돈내산 사용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