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교 방학 집콕 놀이템 은하수 슬라임 펄 액체괴물 힐링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29. 22: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 방학이 되어 어요~

첫 번째로 맞이한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아이들 방학이 두렵네요 ㅋㅋ

 

일단...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임 놀이를

해보기로 하고 '은하수 슬라임'을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은하수 슬라임

 

 

 

 

 

 

 

 

어떤 제품이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투명하고 반짠거리는

은하수 슬라임으로 선택했어요^^

 

1박스에 6개 들어있고

배송비 포함 15,420원 이었어요.

(배송비 3,000원)

 

한 개당 2,570원 정도 되네요~

 

 

 

은하수 슬라임
제품의 농도를 알 수 있게 사진이 있네요^^
뒷면에 간단하게 품질표시가 되어 있어요

 

 

728x90

 

 

 

색깔이 예쁘긴 하네요...
색깔은 이렇게 4가지 종류로 되어 있어요
끈적이고 흐르는 콧물같은 느낌??
신나게 놀이하기!!!
책상이 난리난리~

마음껏?? 놀 수 있도록 허락해 줬어요....

그래도 자꾸 잔소리를 하게 되네요^^;

 


 

 

 

아이들이 원하던 질감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밌게 잘 가지고 놀았어요.

 

촉감이 시원하고 찰방찰방한 느낌으로

가지고 놀고 좋더라구요^^

 

방향제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옷에 묻었을 때 얼른 닦아내면 괜찮지만

그래도 옷에 묻지 않게 조심하는 게 좋아요.

 

다 놀고 나서 보니 슬라임 안에 있는 반짝이들이

책상에 별처럼 붙어서 여러 번 닦았는데도

잘 안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슬라임 놀이 할 때는

화장실에서 하는 걸로....^^;

 

역시 집에서 슬라임 놀이는 쉽지 않네요.

힐링템이라고 하던데...

짧은 힐링 끝에 긴 고난의 시간 ㅋㅋ

 

길고 긴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막막하지만 이렇게 하나씩 놀잇감을 찾아서

해볼까 해요 ㅎㅎ

 

 

이상 "은하수 슬라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