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필수품 휴대용 손 선풍기 루메나 팬 프로 3X LUMENA FAN PRO 3 분리세척 가능 제품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13. 09: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갔다가

휴대용 손 선풍기

'루메나 팬 프로 3X' 제품을 구입했어요.

 

물론 집에 손 선풍기가 많이 있다는...^^;

 

이건 또 왜 샀는지 ㅋㅋㅋ

딸려온 사은품이 마음에 들어서??

어쨌든 또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루메나 팬 프로 3X

LUMENA FAN PRO 3X

 

 

 

제품명 : 루메나 팬 프로 3X

구입처 : 교보문고 광화문점

가격 : 18,000원

 

 

 

루메나 팬프로 4가 나왔지만...

사은품으로 가방도 주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가방 퀄리티가 꽤 좋더라구요~

안쪽에 작은 주머니도 있고 ㅋㅋ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네요^^

 

 

 

루메나 팬 프로 3

루메나 FAN PRO 3X는 새롭게 설계된

나선형 블레이드를 적용했고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무선 성능과 작지만 강력한 풍속, 저소음을

실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4단계 풍속 조절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탠드 크래들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안전망

 

- 대용량 배터리 2,800mAh

- 최대사용시간 15hr(1단계 사용 기준)

- 고성능 모터 BLDC

- 저소음(1단계) 10dB

 

본품 사이즈 : 106 × 207 × 36mm / 165g

 

 

 

구성품 : 본체, 전용 크래들, 사용설명서

TYPE-C핀 케이블, 핸드 스트랩

 

 

 

 

728x90

 

 

 

항아리 단지처럼 생긴 크래들 ㅎㅎ
들고기다니기 좋은 사이즈 ㅎㅎ

* 사용 방법 *

 

전원버튼 : 작동 ON / OFF

좌측 LED 표시등 : 배터리 잔량 확인

 

1회 1단계 / 2회 2단계 / 3회 3단계 / 4회 4단계

버튼을 눌러서 풍속 조절하기.

 

배터리 잔량확인

- 흰색 LED 점등 21~100%

- 붉은색 LED 점멸 0~20%

 

★ Quick Off 작동 중 2초간 버튼을 누르면

작동 중지 됩니다.

 

 

손목 스트랩을 달아서 들고 다니면 편합니다 ㅎㅎ

그런데....

스트랩이 있는 상태에서 거치대에

꽂을 경우 살짝 빡빡하게 들어가더라구요.

뭔가 충전이 잘 안 될 거 같은 느낌??

그냥 기분상 그렇더라구요^^;

 

 

 

흰색 LED가 점등되는 걸 보니

배터리가 21~100% 있나 봐요 ㅎㅎㅎ

 

가볍게 꽂아서 충전하기!!!

 

루메나 팬 프로 3X는 안전망을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안전망 분리 방법 *

 

전면 안전망의 테두리를 잡고

시계 반대방향으로 회전시켜 잠금을

풀어줍니다.

 

- 안전망은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세척 후 잘 건조하여 본체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려 조립하세요.

- 본체는 물세척이 불가능합니다.

물티슈나 마른 헝겊으로 가볍게 닦아

청소하세요.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선풍기를 또 구입했는데...

 

성능 좋은 선풍기를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 거 같아요 ㅎㅎㅎ

 

여러 개가 있다 보니

골라 쓰는 재미가 있네요^^

 

남은 여름도 힘내서 이겨내 봐요!!!

 

 

이상 "루메나 팬 프로 3X"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