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양가득 맥반석 계란 명품 꼬꼬 구운란 토스페이 앱 공동구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6. 19: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갑자기 다이어트한다고

저녁에 삶은 계란만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그냥 삶은 계란은 맛이 없으니...

구운 계란으로 먹겠다고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토스페이에서 공동구매로 구운 계란을 구입했어요.

 

저도 다이어트가 시급한 상황이라....

같이 먹을까 합니다 ㅋㅋ

 

내돈내산 구입 및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명품 꼬꼬 구운란

 

 

 

 

 

 

 

 

토스페이로 들어가서

공동구매 <모두보기> 클릭하기!!

 

 

 

<식품> 코너에서 구입했어요^^

구운 계란 외에 다양한 품목이 있어요~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고

구운란 '1알 파손 시' 2배로 '2알 금액보상'으로

돌려주는 완전 책임안심보장 진행 중입니다.

 

 

 

명품 꼬꼬 구운란

* 체크포인트 *

 

1. HACCP 인증받은 안전한 식품

2. 저온방식으로 오래 구워낸 구운란

- 3일 이내 구운 계란으로

신선한 계란만 발송

3. 50주 미만 어린 닭의 달걀 사용

 

 

 

* 보관방법 *

 

1. 직사광선을 피해 공기가 잘 통하는

서늘한 곳에 실온 보관(1~35℃) 하세요.

- 여름철이나 습한 날씨에는 변질 우려가 있으니

냉장 보관을 권해드립니다.

 

2. 밀폐용기는 피해 주세요!

습기 때문에 계란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소비 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개월 이내입니다^^

물론 그전에 다 먹겠죠? ㅎㅎㅎ

 

 

 

728x90

 

 

 

구운란 맞는데... 꼭 날계란 같아요 ㅋㅋ
깨소금 한개가 들어있어요 ㅎㅎ
날계란 아님 ㅋㅋ

구운란 하나를 꺼내봅니다 ㅎㅎㅎ

바로 먹어주는 센쓰~~~

 

 

 

영롱한 빛깔의 구운 계란~

껍질이 홀랑 잘 까지네요 ㅎㅎㅎ

구운란 특유의 향과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역시 맥반석 계란은 쫄깃함이 다르네요~

이 맛에 구운 계란을 사 먹나 봐요 ㅋㅋ

 

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

이러다 더 살이 찌는 거 아닌지 ㅋㅋㅋ

 

저희가 먹으려고 샀는데....

아침에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고 가는

그런 상황 ㅋㅋㅋㅋ

 

누구든 잘 먹으면 된 거죠^^

 

저렴한 가격에 맛과 영양을 챙겨봐요~

거기에 다이어트도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ㅎ

 

 

이상 "명품 꼬꼬 구운란"

내돈내산 구입 및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