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티제 맛있는 빵 식빵의 정석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에그마요샌드위치 슈레드치즈소시지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13. 18: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아티제에 들러서

'식빵의 정석' 이랑 에그마요샌드위치

치즈소시지 빵을 사왔어요 ㅎㅎ

 

제가 빵을 좋아하다보니 자주 사오는데

이번에는 아티제 빵으로 사왔네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아티제 식빵의 정석 외 2종

 

 

 

 

 

식빵의 정석

 

 

제품명 : 식빵의 정석

가격 : 6,900원

내용량 : 450g(1,269kcal)

제조원 : 아워홈

 

 

<영양정보>

 

총 내용량 450g

100g당 282kcal

 

나트륨 490mg 25%

탄수화물 47g 15%

당류 6g 6%

지방 5g 1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9g 19%

콜레스테롤 15mg 5%

단백질 10g 18%

 

 

아티제 식빵의 정석

이렇게 드시면 맛있습니다!

 

 

토스터 / 오븐을 이용하시면 더욱

풍부한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팬을 달군 후 버터를 넣고

살짝 구우면 더욱 바삭합니다.

 

그대로 드셔도 담백하고 쫄깃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빵의 정석은 장인의 정신을 담아

기본을 지켜 정석대로 만든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는 식빵입니다.

 

 

먹어보기 전에는

'식빵이 뭐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박스에 들어있어서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요 ㅎㅎㅎ

 

장인의 정신을 담은 빵 맛은 어떨까요? 

 

 

 

이렇게 보면 그냥 평범한 식빵인데....

살짝 크기가 큰 느낌이 들긴해요^^

 

 

 

한 장 꺼내 봤어요 ㅎㅎㅎ

일단 제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였어요^^

두께도 두툼하고....

 

세로 방향으로 쭉~ 찢어봤어요.

빵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네요 ㅎㅎㅎ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대로 입으로 직행!!!

 

그냥 먹어봤는데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고

담백한 맛까지 더해져서 계속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그동안 내가 먹었던 식빵은 뭐였나 싶었어요 ㅋㅋ

 

집에 있던 수제딸기잼을 발라서 먹었는데

달콤함까지 더해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식빵의 정석이었습니다^^

 

식빵이라고 무시했다가

큰코다쳤네요 ㅎㅎㅎ

 

 

 

728x90

 

 

반숙란 에그마요 샌드위치



제품명 : 반숙란 에그마요 샌드위치

가격 : 5,500원

내용량 : 160g(360kcal)

제조원 : 에스엘비코리아(주)

 

 

<영양정보>

 

총 내용량 160g / 360kcal

 

나트륨 800mg 40%

탄수화물 39g 12%

당류 8g 8%

지방 17g 3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5g 30%

콜레스테롤 345mg 115%

단백질 16g 29%

 

 

 

식빵의 정석이랑 큰 차이가 느껴지지만...

그래도 에그마요는 기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믿고 먹는 에그마요 샌드위치였어요 ㅎㅎ

 

 

 

슈레드치즈소시지



제품명 : 슈레드치즈소시지

가격 : 3,900원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빵이에요 ㅎㅎ

옆에서 빨리 달라고 하는 바람에

다른 정보는 체크를 못했어요^^

 

일반적인 소시지 빵 속에 들어있는 소시지 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고급 소시지를 넣었나 봐요 ㅋㅋ

 

핫바용 소시지인가??

어쨌든 소시지는 맛있다는 거~

빵도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에그마요랑 소시지빵은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었고....

 

식빵은 몇 장만 맛보고

나머지는 다음날 먹었어요 ㅋㅋㅋ

 

다음날까지도 그 품질이 그대로

잘 유지되었다는 거!!

 

식빵 맛이 자꾸 생각나네요^^

 

아티제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아티제 식빵의 정석 외 2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