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비파이 VIVIFI 레몬민트 상쾌하게 입냄새 제거 하는 치약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10. 20: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 전에 아이들 전용 치약을 샀는데
이제는 저희가 사용하던 치약이 똑~ 떨어져서
새로 사야겠더라구요 ㅎㅎ
 
여러 제품을 살펴봤는데
그 중 '비비파이 레몬민트 치약'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비비파이 치약 레몬민트

 
 
 

광고를 보고 좋아서 일단 3개 세트를
구입해 봤어요 ㅎㅎㅎ
새로운 치약을 써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거^^
 
 
 

치약 3개 세트가 배송비 포함 39,000원인데
할인받아서 30,600원에 결제했어요.
 
 
 

엽서도 한장 들어 있네요 ㅎㅎㅎ

예쁜 엽서 한 장도 같이 들어있어요^^
이건 아이들 그림 그리기용으로 사용 ㅎㅎㅎ
 
 
 
 

728x90

 
 

비비파이 치약

세련된 포장 박스에 들어있는
비비파이 치약 ㅎㅎㅎ
이렇게만 보면 치약인지 뭔지 모를듯해요^^
 
 
 

이미지출처 : 비비파이 홈페이지

지구를 위해 다 쓴 제품은
이렇게 버려주세요~
 
 
종이패키지 : 종이배출 PAPER
튜브용기 : 복합플라스틱 일반쓰레기
은색실링 : 복합필름 증착 PET로 일반쓰레기
캡 : 플라스틱 배출 PP
 
 
저도 매번 버릴 때마다 어느 쪽에 버려야 하나
헷갈린 적이 있는데 이제 제대로 알고 버립니다^^
 
 
 

<비비파이 체크 포인트>
 
1. 1회 양치만으로 개선되는 구취
(입냄새 감소 효과)
2. 자연에 가까운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코코넛 추출)
- 36가지 걱정 성분 FREE
3. 치자에서 추출한 천연색소 사용
4. 치약 하나로 나만의 무드 완성하기
 
 
 

은색 실링을 벗겨서 사용하기

궁금해서 바로 사용해 봅니다^^
 
사진에는 덜 노랗게 나왔는데
실제로 사용할 때 보면 더 진한 주황노란빛이에요.
 
점도는 묽은 젤리 느낌??이었고
사용하자마자 입안이 상쾌해지며
막힌 코까지 뚫릴 정도로 시원하더라구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안 맵다고 하시던데...
 
남편은 많이 매운 거 같다고 했어요.
다행히... 맵기는 해도 기분 좋은 상쾌함이었다는 거^^
 
양치 후 개운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거 같았구요 ㅋㅋㅋ
 
저희가 쓰는 걸 보고
아이들도 써보겠다고 겁 없이 도전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다들 맵다고 했는데
나중엔 좋다고 저희꺼를 쓰고 있어요 ㅋㅋ
 
온 가족이 같이 써도 되는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
마음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취제거와 상쾌함에 도움이 되는 치약을
찾으신다면 한번 써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이상 "비비파이 치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