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더스 신상품 오뚜기 식혜 베이스 내돈내산 구입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14. 21: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로 집 앞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오랜만에 외식도 할 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한 보따리 가득
장을 봐서 왔어요 ㅋㅋ
 
이래서 대형마트는 가면 안된다는거....
알면서도 또 가게 되네요^^;
 
그중 트레이더스 신제품
'오뚜기 식혜 베이스' 를 소개하려고 해요.
 
명절도 다가오고
개인적으로 식혜를 좋아해서
간단하게 먹어볼까 해서 사봤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뚜기 식혜 베이스

 
 
 

 
 

트레이더스에 가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신상품 '오뚜기 식혜베이스' 를 발견했어요 ㅎㅎ
식혜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간단하게 희석해서 먹을 수 있는 베이스라....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구입처 : 이마트트레이더스
용량 : 1.9kg(식혜농축베이스 37%)
가격 : 14,980원
 
 
 

6배 농축 식혜베이스

국내산 쌀 엿기름 사용한 식혜 베이스에요.
밥알 없이 맑고 깔끔한 식혜라고 하네요^^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9kg / 100g당 295kcal
 
나트륨 50mg 3%
당류 69g 69%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0%
탄수화물 69g 21%
지방 2g 4%
포화지방 0g 0%
단백질 1g미만 1%
 
 
 

* 음용 방법 *
 
시럽1:5 비율
희석하여 음용하세요.
 
* 얼음 추가시 *
 
시럽 1, 얼음 1, 물 1:1:4 비율
희석하여 음용하세요.
 
 
 

728x90

 
 
 

뚜껑을 열어봐요~

이제 맛을 볼게요^^
내부 캡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식혜 베이스

식혜베이스를 따라봤어요.
물엿이나 조청 느낌의 농도였고
색깔도 진한 갈색이에요~
 
잘 농축된 엑기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강냄새 등.... 향이 생각보다 강하네요.
 
 
 

레시피대로 물을 넣고 희석해 봐요~
맛이.... 어떨까요? ㅎㅎㅎ
 
달달하니 맛은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식혜랑은 살짝 다르네요^^;
 
 
 

얼음을 넣고 희석해서 마셔봤어요~
색깔은 식혜랑 거의 같아요^^
 
 
 

가라앉은 엑기스가 없어질 때까지
잘 섞어서 마셔요~~~
 
얼음을 넣어서 마시는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평소 마시던 식혜 맛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어요….

그냥 가볍게 만들어서 마시기에는
괜찮은 거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 만드는 식혜랑은
비교가 안되겠죠??
아쉽 아쉽.....
 
곧 명절이 다가오고 식혜를 만들어야 하는데
바쁘신 분들은 간단하게 대체해 보세요~
 
식혜 맛에 진심이신 분들이라면
직접 만드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ㅋㅋ
 
 
이상 "오뚜기 식혜 베이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