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0계치킨 신메뉴 크크크치킨 바삭함의 끝판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17. 02: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도 출근 한 남편이 덕분에??

하루종일 독박 육아를 하게 되었어요.

 

저녁 준비할 힘도 없었는데...

마침 남편이 치킨과 함께 퇴근했어요 ㅎㅎ

그것도 아이들이 먹어보고 싶어 했던

60계치킨 신메뉴 '크크크치킨' 이었어요~

 

남편보다 치킨이 더 반가웠다는...ㅋㅋ

 

요즘 아이들이 크크크치킨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재미있다고 난리였는데 ㅋㅋ

그 치킨을 직접 먹어봤습니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60계치킨 신메뉴

크크크치킨

 

 

 

 

크크크치킨 뼈닭 : 20,900원

쫀득치즈볼 : 5,000원

 

이름이 왜 크크크치킨인가 궁금했는데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 앞글자를 따서

크크크 였어요 ㅋㅋㅋ

 

아이들 덕분에??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크크크치킨을 알게 되었어요.

 

"엉덩이에 깔려도~ 바삭한 치킨~♬"

 

저도 모르게 노래가 흥얼흥얼....ㅋㅋ

어쨌든 이렇게 맛을 보게 되네요.

 

 

 

60계치킨에서

<9월 추석 용돈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효도지원금 1,000만원 & 사이드 증정

리뷰 이벤트에도 응모해 보세요^^

 

EVENT 1

 

60계치킨 먹고 SNS 리뷰 쓰면

현금 1천만원 쏜다.

 

경품 : 100만원(10명 추첨)

기간 : 2023. 9. 1~2023. 9. 30

발표 : 2023. 10. 16

 

EVENT 2

 

사진 찍고! 리뷰 쓰고!

모두 사이드메뉴 받고!

 

경품 : 사이드메뉴 모바일 쿠폰(랜덤)

기간 : 2023. 9. 1~2023. 9. 30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60chicken.com/event/eventView?EVENT_SEQ=83 

 

60계치킨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메뉴 소개, 매장 및 온라인 주문 안내

www.60chicken.com

 

 

60계 크크크치킨

 

 

소스를 먼저 살펴볼게요 ㅎㅎ

 

'콘마요소스'는 옥수수맛이 나는 마요네즈?? ㅋㅋ

개인적으로 옥수수 맛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HOT크크크소스'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익숙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에요.

 

남편은 이 소스가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ㅎㅎ

 

 

 

'60계 크크크소스'는 마늘과 고추가 들어있고

새콤달콤매콤한 매력이 있는 맛이에요^^

침샘을 자극하고 치킨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줘요~

 

모든 소스가 각각 매력이 있어서

다 같이 먹어줘야 할거 같아요!!! ㅎㅎ

 

다른 소스만 신경을 쓰다 보니

메이플시럽은 뜯지도 않았네요 ㅋㅋ

 

 

 

 

728x90

 

 

 

쫀득치즈볼

치즈볼은 딸내미 전용!!

간신히 하나 먹어봤습니다^^;

누구나 아는 맛이지만...

치킨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던데

그 이유가 뭘까요? ㅎㅎㅎ

 

입안이 쫀득쫀득한 치즈맛으로 가득해져요^^

 

 

 

이제 크크크치킨 맛보기^^
바삭함의 끝판왕 크크크치킨!

보기만 해도 바삭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지....^^;

 

 

 

바삭함을 영상으로 담아보고 싶었지만

마음이 급해서 대충 사진으로만 남겨봅니다^^;

 

일단 소스 없이 그냥 먹어봤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 중

가장 바삭바삭했어요 ㅎㅎㅎ

 

바삭함 인정!!!!

 

와그작와그작~~

씹을수록 기분 좋은 바삭한 소리가 나요^^

 

어쩜 이렇게 바삭하게 튀김옷을 만들고

튀겼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겉바속촉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소스도 종류별로 다 먹어보기!!!

 

치킨 자체는 짠맛이 덜한데

짭쪼름한 소스랑 같이 먹으니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더라구요.

 

크크크치킨을 먹고 주말독박육아의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버렸어요 ㅎㅎㅎ

 

맛있게 먹고 이벤트도 같이 응모해 봐요^^

 

 

이상 "60계 크크크치킨"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