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에어컨 항균 탈취제 SONAX 소낙스 심바이오틱 에어컨 히터 클리너 오션프레쉬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20. 18: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예전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센터에 갔다가

'소낙스 심바이오틱 에어컨히터 클리너'로

에어컨 살균 서비스를 받았어요.

 

그리고 집에서 한번 더 하라고

한통을 주셨어요 ㅎㅎㅎ

 

집에 고이 모셔두다가

시간 내서 사용해 봤습니다^^

 

그때는 설명만 들었었는데

직접 해보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소낙스 심바이오틱 에어컨히터 클리너

오션프레쉬

 

 

 

가격대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보통 2개 세트로 만원 후반 ~ 2만원 후반대로

판매중이더라구요.

 

제품명 : 소낙스 에어컨 히터 클리너 - 오션프레쉬

제조국, 제조회사 : 독일, 소낙스

품목 : 탈취제

용량 : 94g

 

 

 

한번의 터치로 신선한 공기 청정 완성!!!

오염으로 악취 가득한 에어컨 히터를

악취없는 미생물 군집 형성으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 사용방법 *

 

1. 차량의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켭니다.

송풍구를 모두 연 상태에서 온도 최저

공조기내기순환모드

바람의 세기최대로 한 후

창문을 모두 닫아줍니다.

 

2. 앞 좌석 시트를 앞으로 최대한 당기고

등받이도 앞으로 접습니다.

 

3.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주고

고정되어 있는 원형 고리를 뜯으십시오.

 

4. 스프레이 상단부를 누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최대한 돌리면 내용물이 분사됩니다.

(인체에 직접 분사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내용물이 분사되면 제품을 뒷좌석 바닥에 두고

차량 외부로 나와 문을 모두 닫아줍니다.

 

6. 약 5분 뒤, 차량의 문을 열고

최소 10분 이상 환기시켜 주십시오.

 

 

 

728x90

 

 

뚜껑을 열고 제품 상단부를 살펴봐요.

저 작은 구멍에서 내용물이 분사됩니다^^

 

 

 

고정되어 있는 원형 고리를 뜯어요~

가볍게 잘 뜯어지더라구요.

 

 

 

설명서대로 앞 좌석 시트를 최대한

당기고 앞으로 접었어요.

 

스프레이 상단부를 누른 상태로

오른쪽으로 돌려서 차 뒷좌석에 놓기!!!

(영상으로 확인 ㅎㅎ)

 

 

 

 

무슨 폭탄이 터지는 듯

무서워서 얼른 문을 닫았어요 ㅋㅋㅋ

 

 

 

그 사이에 아이들이랑 더러워진 차를

깨끗하게 닦아줬어요 ㅋㅋㅋ

세차를 하고 왔는데 금방 더러워졌네요^^;

 

5분 후쯤 문 열고 환기를 시켜줬어요.

 

전/후 차이는 모르겠는데

남아있는 잔향이 엄청 찐했어요.

환기가 덜 되었는지 살짝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창문을 활짝 열고

동네 한 바퀴 돌고왔어요 ㅎㅎ

 

상쾌한 향기였는데

저한테는 머리가 아프게 느껴졌어요.

 

프로바이오틱스가 에어컨/히터 시스템 내의

바이러스 세균 및 박테리아의 형성을

최소화하여 깨끗함과 청정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고 하는데...

 

사실 바이러스나 세균 이런건 눈에 안보이니

그 부분에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쿰쿰한 냄새가 없어지고 상쾌해진 거 같네요^^

플라시보 효과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안 하는 거보다는 낫겠죠 ㅎㅎㅎ

 

 

이상 "소낙스 에어컨 히터 클리너"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