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심 신라면 더 레드 강하고 얼큰한 매운맛 맵부심러를 위한 라면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9. 27. 18: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구네 집에 놀러 갔는데

신라면 더 레드가 있더라구요 ㅋㅋ

 

말로만 들었던 "신라면 더 레드"!!!

하나씩 맛보라고 나눠줘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신라면 더 레드

 

 

 

 

 

더 맵고 더 깊은 신라면 더 레드!!!

얼마나 매울지 궁금하네요^^

 

 

 

* 신라면 더 레드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25g / 535kcal

 

나트륨 1,790mg 90%

탄수화물 84g 26%

당류 5g 5%

지방 17g 3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5mg미만 1%

단백질 11g 20%

칼슘 143mg 20%

 

 

* 신라면 더 레드 조리법 *

 

1.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전첨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입니다.

 

2. 불을 끈 후, 후첨양념분말을 넣어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면과 스프 3종이 들어있어요

면 부스러기를 먹어봤는데

엄청 바삭거리더라구요 ㅎㅎ

그냥 생라면으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728x90

 

 

신라면 더 레드 후레이크

소고기, 표고버섯 후레이크가 많이 있고

길쭉한 계란 지단도 들어있어요^^

 

 

 

신라면 더 레드 전첨분말스프

전첨분말스프는 면과 함께 넣어줍니다!!!

살짝 맛을 봤는데....

혀 끝이 아린 느낌???

스프만 먹어봐도 확실히 맵더라구요.

 

 

 

신라면 더 레드 후첨 양념분말

후첨양념분말은 조리 후 마지막에 넣습니다!!

이것도 살짝 맛을 봤는데...

전첨분말스프보다 안 맵게 느껴졌어요~

어쨌든 끓여서 먹어봅니다^^

 

 

 

조리법대로 끓여봤어요^^

매운 냄새가 장난 아닌데요~ ㅋㅋㅋ

콜록콜록 ㅋㅋㅋ

 

 

 

신라면 더 레드 완성!!

소고기 고명이 유난히 큼직하더라구요.

버섯도 큼직큼직 ㅎㅎㅎ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면발은 탱글탱글쫄깃~

국물은....

맴부심이 있는 저로서는 순간 당황했어요.

먹자마자 맵다!!! 라는 말이 나왔거든요^^;

 

그냥 신라면 맛만 생각했다가

강한 매운맛에 놀랬어요 ㅋㅋㅋ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했는데

제대로 맵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국물까지 다 먹고났더니

속이 후끈후끈하더라구요 ㅋㅋ

 

맵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이상 "신라면 더 레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