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이연복의 목란 짬뽕 오리지널 밀키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1. 1. 23: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어쩌다 보니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하게 되었어요 ㅎㅎ

 

저녁때 주문하고 새벽에 배송받는

재미에 빠져서 자꾸 뭔가를 사게 되더라구요~

그중 이연복의 목란 짬뽕을 구입했다가

밥 하기 귀찮을 때 먹어봤어요 ㅎㅎㅎ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이연복의 목란 짬뽕 오리지널

 

 

 

이연복의 목란 짬뽕 오리지널

 

이미지출처 : 마켓컬리

 

맛은 '마일드와 오리지널'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당연히 매콤하고 얼큰한 맛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연희동의 소문난 중식 맛집 목란을 운영하는

중식요리의 대가 이연복 쉐프의 노하우가 담긴 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kurly.com/goods/5156742

 

[이연복의 목란] 짬뽕 2인분 (맵기선택) - 마켓컬리

입맛에 맞게 고르는 인기 메뉴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제품명 : 이연복의 목란 중화면

내용량 : 250g×2개입

제조원 : (주)면사랑

 

- 중화면 영양 정보 -

 

중화면 1개 250g당 340kcal

나트륨 630mg 32%

탄수화물 66g 20%

당류 1g 미만 1%

지방 4.2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8%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9g 16%

 

 

제품명 : 이연복의 목란 짬뽕탕

내용량 : 480g×2개입

제조원 : 고것참식품(주)

 

- 짬뽕탕 영양 정보 -

 

중화면 100g당 60kcal

나트륨 500mg 25%

탄수화물 4g 1%

당류 1g 미만 1%

지방 2.8g 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4g 3%

콜레스테롤 15mg 5%

단백질 5g 9%

 

 

- 조리방법 -

 

짬뽕탕 : 충분히 해동 후 짬뽕탕 내용물을

냄비에 넣고 4분 끓입니다.

 

: 별도의 해동 없이 끓는 물에서 2분

삶아낸 면을 도구를 이용하여 건져

물기를 뺀 후 그릇에 담습니다.

 

그릇에 담긴 면에 짬뽕탕을 붓고

골고루 잘 저으신 후 드시면 됩니다.

(홍합 껍데기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28x90

 

 

 

 

빨리 먹고 싶은데... 꽁꽁 얼어있네요 ㅋㅋㅋ

미리 꺼내서 해동하는 게 좋습니다^^

 

 

 

 

면은 별도의 해동 없이 바로 삶아내시면 됩니다^^

우동 면발처럼 생겼어요 ㅎㅎ

 

 

 

 

어느 정도 해동이 되자마자 바로 끓이기!!!

끓이면서 보니 건더기가 꽤 많더라구요 ㅎㅎㅎ

냄새도 거의 중국집이랑 차이가 없었어요.

면 위에 붓기 전에 살짝 맛을 봤는데

와~~~~~ 완전히 진국이었어요 ㅋㅋ

 

 

 

 

국물이 끓는 동안 면을 삶아 준비해요^^

동시에 준비하기!!!!! ㅎㅎ

 

 

 

 

휘리릭~ 초간단 짬뽕이 완성되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홍합, 돼지고기 등 건더기도 많아요!!!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불맛까지 느껴지는 국물

그리고 넉넉한 건더기까지~

한 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었어요^^

 

맵부심이 있는 제가 먹어도 맵더라구요.

부담 없이 즐기시려면 마이들 맛으로 고르세요~

 

최근에 먹어본 냉동 짬뽕 중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연희동까지 찾아가지 않아도

중식 요리의 대가 이연복 쉐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바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이상 "이연복의 목란 짬뽕 오리지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