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우리농 유기농 황금 매실 엑기스 광양매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28.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도시락을 싸야 할 일이 생겨서

급하게 마켓컬리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ㅎ

 

달랑 유부초밥 하나만 사려니

허전해서....

다른 제품들도 몇 개 추가해서 샀어요.

 

마침 매실 엑기스가 다 떨어져 가서

장바구니에 추가했습니다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유기농 황금 매실 엑기스

 

 

 


 

 

이미지출처 : 마켓컬리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유기농 황금 매실 엑기스

가격은 380ml 1병에 12,000원 이었어요.

 

좋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

한번 구입해 봤어요^^

 

 

 

 

 

- 유기농 황금 매실 엑기스 이야기 -

 

매실은 수확 시기에 따라

풋매실과 청매실, 황매실로 구분되고

풋풋하고 신맛이 강한 청매실이 더 익으면

황금빛의 황매실이 됩니다.

 

과육이 단단한 청매실로 장아찌를 만들기 좋다면

황매실은 엑기스나 청, 술을 담기에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광양에서 정성스럽게 길러낸

유기농 황매실을 사용했고

유기농 황매실과 유기농 설탕만을 항아리에

차곡차곡 담은 뒤 오랜 시간 숙성 시켰습니다.

 

- 내용 출처 : 마켓컬리 상품설명 -

 

 

 

 

황금 빛깔의 매실 엑기스!!!

차로 마시기에도 좋고

요리에 활용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728x90

 

 

 

 

맛과 향이 깊은 유기농 엑기스에요^^

 

 

 

 

- 보관 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해주세요.

 

* 침전물은 매실 과육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포장을 벗기고 돌려서 뚜껑을 열면 됩니다^^

 

 

 

 

바로 매실차로 마셔보기^^

남편은 아이스로 저는 핫으로~

 

 

 

 

매실차 빛깔이 정말 예뻐요 ㅎㅎㅎ

이름 그대로 황금빛!!!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도 나고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요리할 때도 많이 사용하지만

소화가 안되고 배가 아플 때

따뜻한 매실차로 마시면 속이 편안해지고

좋아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확실히 소화에 도움이 되는 듯 ㅎㅎㅎ

 

우리집 상비약처럼 늘 구비해 놓고 먹고 있습니다!!

 

매실 엑기스를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이상 "우리농 유기농 황금 매실 엑기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