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점보라면 2탄 공간춘쟁반짬짜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16. 18: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하굣길에 들리는 코스

GS25 편의점에서 '공간춘쟁반짬짜면'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지난 GS25 '팔도점보도시락'을 먹고

배가 터질뻔한 고생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 고통을 잊는다는 거....ㅋㅋ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 8인분 GS25편의점 구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 8인분 GS25편의점 구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GS편의점에 들러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을 사왔어요. 저도 편의점에서 보긴 했지만.... 도저히 먹을 수 없을 거 같아 포기했는데 이걸 사오다니~~

whitelily.tistory.com

 

 

구입하기 어렵다고 하던데

떡 하니 있더라구요 ㅋㅋㅋ

눈에 띈 이상...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

 

'공간춘쟁반짬짜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공간춘쟁반짬짜면

 

 

 

 

공간춘쟁반짬짜면은 점포 입고 즉시

완판 되면서 중고거래 사이트뿐만 아니라

이커머스에서도 웃돈이 붙는 등

폭발적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해요.

 

운이 좋은건지...ㅎㅎㅎ

 

GS25에서 12,300원에 구입했어요.

 

 

 

 

* 공간춘쟁반짬짜면 영양정보 *

 

총 내용량 940g(3,915kcal)

 

탄수화물 533g 165%

당류 66g 66%

지방 166g 307%

포화지방 72g 480%

트랜스지방 0.7g

콜레스테롤 5mg 2%

나트륨 11,110mg 556%

단백질 72g 131%

 

 

공간춘은 공화춘짜장간짬뽕을 결합한 상품이에요.

가로 34cm, 세로 27cm, 높이 9cm

대형 용기에 8인분 분량이 들어 있어요.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반반씩 따로

조리해서 드시기도 한다고 해요^^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지만

지난번에 먹어본 경험이 있어서

무난히?? 먹을 수 있으리라 생각했어요 ㅋㅋ

 

 

 

 

면은 8개 들어있고 지난번 점보도시락이랑

별 차이가 없어 보였어요^^

 

 

* 공간춘쟁반짬짜면 조리방법 *

 

필요한 끓는 물의 양 : 2,200ml

 

1. 뚜껑을 분리한 후 소스와 건더기스프 등

구성품을 모두 꺼냅니다.

2. 면 위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3.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4. 뚜껑을 출수구를 바깥 방향으로 접어준 후

뚜껑을 닫고 약 4분간 조리합니다.

(중간에 면을 한번 풀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5. 뚜껑과 용기가 잘 닫혀 있도록

잡아준 상태로 출수구를 이용해 물을 버려줍니다.

6. 뚜껑을 분리한 후 공화춘 자장스프

간짬뽕 액상소스를 넣고 잘 섞습니다.

7. 매콤한 맛을 선호하시면

매운맛 별첨스프를 넣어 드세요.

 

 

 

 

공화춘 자장소스, 볶음 간짬뽕  액상소스

매운맛 별첨스프, 건더기스프

이렇게 들어있어요.

 

 

 

 

조리방법대로 끓는 물 2,200ml를 붓고

4분 동안 기다려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뚜껑위에

소스를 올려서 데워주기 ㅎㅎ

 

 

 

728x90

 

 

 

 

약 4분 후 출수구를 통해 물을 버려줬어요^^

(중간에 면을 한번 풀어줌)

물을 버릴 땐 조심조심~~~ ㅎㅎ

 

 

 

 

물을 따라낸 후 공화춘 자장소스와

볶음 간짬뽕  액상소스를 넣어주세요!!!

 

 

 

 

양이 많아서 비비는게 쉽지 않았어요^^;

집게 2개를 이용해서 잘 섞어줘요~

 

 

 

 

매운맛 별첨스프로 마무리~

(생각보다 안매웠어요 ㅋㅋ)

 

 

 

 

매콤한 간짜장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릇에 덜어 먹을 정신도 없이

집게로 후루룩 집어 먹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배가 찬 느낌이 들더니

먹는 속도가 점점 줄어들었어요.

 

사이다로 소화시키면서?? 먹었지만....

역부족이었다는....ㅋㅋ

 

 

 

 

거의 다 먹었는데...

마지막 한 젓가락정도?? 남겼어요 ㅋㅋㅋ

겨우 이만큼 ㅋㅋㅋ

 

깨끗이 비우고 싶었지만

여기서 그만....

 

맛은 익숙한 짜장라면 맛이에요.

많이 맵지 않아서 저희는 아이들도 같이 먹었어요^^

 

엄마 아빠 닮아서 매운맛에 강한 거 같아요 ㅋㅋ

 

욕심부리지 않고 나눠서 먹으면 좋았을 텐데

이게 뭐라고...

누가 상 주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열심히 먹었는지 ㅋㅋ

 

양이 많기도 했고...

먹다 보니 면이 불어서

더 양이 많아진 거 같아요^^;

 

무리하지 말고 맛있게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이상 "공간춘쟁반짬짜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