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 수경 물안경 SD7 SGL-500J 김서림방지형 Anti-fog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8. 18: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워터파크에 가기 전날

롯데마트에서 급하게 아동용 수경을 구입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물과 친해지기 시작한 아이들이

잠수를 해보겠다고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것저것 비교해볼 틈도 없이

무조건 걸려있는 수경을 사야 했어요.

다행히 아동용 수경이 있더라구요^^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아동용 물안경 SD7

 

 

 

 

 

 

품명 : 물안경

상표 : SD7

모델명 : SGL-500J

종류 : 김서림방지형(Anti-fog)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실리콘고무

렌즈 사이즈 : 가로 35mm, 세로 28mm

프레임 풀사이즈 : 가로 150mm

프레임 사이즈 : 가로 60mm, 세로 41mm

 

 

저는 롯데마트에서 만원대에 구입했어요^^

(영수증이 어디로 갔는지 안보이네요...)

 

 

 

 

<SD7 수경의 특징>

 

SD7 수경의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안쪽면은 김서림 방지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

렌즈의 굴절력을 최소화하여 초점의 흐림이 없고

눈이 피로하지 않습니다.

패킹수경에 사용된 실리콘은 착용감이 우수하고

잘 찢어지지 않습니다.

 

TIP. 렌즈의 안쪽면은 절대로 문지르지 마십시오.

안티포그 효과가 저하되는 원인이 됩니다.

 

 

 

728x90

 

 

 

패킹 부분이 부드러워요
밴드 끈 조절과 노즈크립 부분 확인
SD 수경의 김서림방지 렌즈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되어 있어 견고하며

안쪽은 김서림 방지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

 

렌즈를 통해 바라보니 선명하게

잘 보이더라구요^^

 

 

 

검정색은 아들꺼 ㅎㅎㅎ

 

이렇게 하나씩 물안경을 준비하고

다음날 사용해 봤어요 ㅎㅎ

 

 

 

 

물 만난 고기처럼 신난 아이들 ㅎㅎㅎ

이날 수경 덕분에 물과 친해지는 시간이 되었어요.

몇 번 물을 먹긴 했지만...^^;

 

 

 

 

 

 

 

처음으로 물안경을 써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사용했어요^^

물안경 하나로 과감해진 딸내미 ㅋㅋㅋ

조만간 또 물놀이하러 가야 할 거 같아요~

 

다른 제품이랑 비교해 볼 틈도 없이

사야 했지만....

만족하면서 잘 사용했습니다.

 

 

이상 "아동 수경 SD7 SGL-500J"

내돈내산 사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