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2023 케어베어 어드벤트 캘린더 초콜릿 선물받은 후기 with 크리스마스트리 리스 장식 만들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3. 23: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023년도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벌써 12월이라는게 실감이 안 나네요~

 

연말이 되니 괜히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ㅋㅋ

 

싱숭생숭한 마음을 내려놓고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준비 모드로 변경!!!

 

베란다 구석에서 크리스마스트리를 꺼내와

아이들이랑 예쁘게 장식해 봤어요 ㅎㅎ

 

마침 '케어베어어드벤트캘린더'를 선물로 받아

겸사겸사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케어베어어드벤트캘린더 개봉 후기 및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후기를 소개할게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베란다에서 꺼내온 트리 설치 중 ㅎㅎ

 

이거 하나 사놓고 매년 잘 쓰고 있어요^^

 

 

 

 

아이들끼리 트리 장식을 마무리했어요^^

인형이랑 사진은 왜 갔다 놨는지....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

 

 

 

 

유리창을 도화지 삼아 그림을 그린 아이들...

아무리 글라스펜이라지만

나중에 뒷정리할 생각에 심난하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만든 캔버스그림 작품 추가!!!

 

 

 

캔버스에 트리 그림 그리기

 

뒷면에 LED조명을 달아서 작품 완성!!!

트리 장식 아래에 놨더니 정말 멋있더라구요^^

 

아이들이랑 집콕 미술놀이 재료로

사용해 보시면 좋아요~

 

 

 

 

아이들이 그림 그리는 동안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어봤어요^^

 

리스 재료를 글루건으로 붙이기만 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만드는 과정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ㅎㅎ

 

 

 

728x90

 

 

 

케어베어 어드벤트 캘린더 초콜릿

 

 

 

케어베어 어드밴트 캘린더

 

스낵스와 케어베어가 콜라보한

'케어베어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받았어요.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하루에 한 개씩 초콜릿을 꺼내먹으면서

크리스마스를 카운트다운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미드나잇 버전

 

* 케어베어 어드벤트 캘린더 초콜릿 영양정보 *

 

총 내용량 50g 277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8g 9%

당류 27g 27%

지방 17g 31%

포화지방 10g 68%

트랜스지방 0g 0%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3g 5%

 

 

 

화이트 버전

 

절취선을 살짝 누르고 테두리를 따라 열어주세요.

테두리를 따라 완전히 열어 초콜릿을 꺼내 먹어요!!!

 

날짜에 맞춰서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들이 하루하루 즐거운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릴 거 같아요 ㅋㅋ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부터 어드벤트캘리더까지

이번 크리스마스 준비를 완벽하게?? 한 거 같아요 ㅎㅎ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며...

 

 

이상 "케어베어 어드벤트 캘린더"

개봉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