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집들이 선물 더스윗 캔들워머와 양키캔들 라지자캔들 레몬라벤더 사용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1. 22. 19: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사한지 3년이 되었는데...
3년만에 집들이??를 하게 되었어요.
 
그냥 가볍게 초대해서 식사하는 자리였는데
자연스럽게 집들이가 되었네요 ㅋㅋ
 
빈손으로 오셔도 괜찮은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양키캔들 워머 세트를 보내주셨어요^^
 
선물 받아서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더스윗 캔들워머와 양키캔들 레몬라벤더

 
 

 

 

 

 

센스만점! 향기선물!!

 

양키캔들 라지자(레몬라벤더)

모노 양키캔들워머(모노화이트 / 다이얼)

전구 2개 세트

 

이 구성으로 선물 받았어요^^

 

 

 

 

양키캔들은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서 왔어요^^

 

 

 

 

상품명 : 더스윗 모노 캔들워머

사이즈 : 가로 16 × 높이 31 × 베이스 지름 16cm

정격전압 : 220V / 50W / 35W

(타이머전구는 35W 전구만 사용 가능)

사용캔들 : 17.5cm 가능(양키캔들라지자, 우드윅라지자)

스위치 : 다이얼스위치, 타이머스위치

 

 

캔들워머 박스 오픈하기^^

저도 하나 사고 싶었던 제품인데

이렇게 선물로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 있든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ㅎㅎㅎ

 

특별하게 설계된 둥근 트레이 윗면에

자연스러운 깊이의 캔들 홀더가 있고

탈착식 플라스틱 커버에 폼 패드를 부착하여

가구에 스크래치, 밀림 없이 안전하게

캔들워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얼 스위치가 있어서

빛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요.

무드등으로 사용 시 아주 유용한 기능이에요^^

 

 

 

 

제품명칭 : 할로겐전구(비차량용)

정격입력전압 : 220V~, 60Hz

정격소비전력 : 35W

모델명 : XY-020

 

할로겐전구를 끼워볼께요 ㅎㅎㅎ

 

 

 

 

전구 끼우는 방법은 간단해요^^

구멍에 넣고 돌리면 끝!!

 

 

 

 

제품명 : 양키캔들 자캔들 레몬라벤더

중량 : 623g

제조국명, 제조회사 : 미국, 체코

사용물질

1. 주요물질 : 파라핀왁스, 향료(리나릴 아세트산)

2. 알레르기물질 : 리날로올, 리모넨, 벤질벤조에이트

시트랄, 헥실신남알

3. 기타물질 : 리모넨. 아세트산 에틸

연소시간 : 110~150시간 이상

제품 사이즈 : 지름 10cm × 높이 17cm

 

레몬라벤더는 라벤더 향의 편안함과

레몬향의 상큼함이 잘 어울리는 향이에요.

 

 

 

 

이제 캔들을 올리고 조명을 켜봐요^^

향기가 솔솔~~~~ ㅎㅎ

 

 

 

 

자리를 옮겨서 다시 켜봤어요 ㅎㅎ

조명을 켜기 전, 중간, 최대 일때에요.

 

작동 후 5분 후부터 캔들 표면이 녹으면서

은은한 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키캔들 덕분에 

온 집안이 좋은 향기로 가득해졌어요!!

 

제가 지인분들께 선물했던 제품을

이렇게  선물로 받다니니~~~

센스있는 향기선물로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예전에 미국 양키캔들 차량용 제품에서

가습기 살균제에서 검출되었던

성분이 발견되어 논란이 되었는데...

집에서 쓰는 가정용은 아니라고 하니

걱정 말고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중간중간 환기 하시면서 사용하세요~

 

 

이상 "양키캔들 워머세트"

카카오톡 선물받아 사용해 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