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밀키트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1. 29. 21: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녁 메뉴로 간단하게 먹을 걸 찾다 보니
냉동실에 고메 중화짬뽕이랑 탕수육이 있더라구요^^
 
밥 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먹으려고
미리 구입해 뒀던 제품이에요 ㅋㅋㅋ
 
이렇게 저녁 메뉴는 중식으로 결정되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고메 중화짬뽕과 탕수육

 
 


 

 

 
예전에 CJ더마켓에서 타임특가로 구입했습니다!!
저렴할 때 구입해두길 잘했어요^^
 
 

https://www.cjthemarket.com/pc/main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제품명 : 고메 중화짬뽕
가격 : 652g × 3개 = 29,640원(9,880원/개)
 
웍으로 볶은듯한 불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중화짬뽕!!

 


 <고메 중화짬뽕의 3가지 비밀>

 

1. -35℃이하 급속냉동하여 더욱 쫄깃탱글한 면발

2. 큼직한 오징어, 청경채, 표고버섯이 푸짐하게

3. 깊은 불맛을 담은 비법소스로 만든

중식 레스토랑의 맛

 

 

 

 

* 고메 중화짬뽕 영양정보 *

 

1인분(326g)당 465kcal

 

나트륨 2,190mg 110%

탄수화물 80g 25%

당류 3g 3%

지방 9g 1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6g 17%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16g 29%

 

 

* 조리방법 *

 

- 소스는 조리 시작 전 미리 상온에 꺼내두세요.

- 물의 양을 지켜서 조리하시면 가장 맛있습니다.

 

350ml = 종이컵(180ml) 약 2컵

(라면보다 물이 적게 들어갑니다)

 

1. 끓는 물 350ml에 비법소스 1개를 넣어주세요.

(2인분 : 물 700ml, 비법소스 2개)

2. 보글보글 끓으면 고명이 아래를 향하도록

중화면과 원물고명 1개를 넣고

강불로 3분 30초간 조리합니다.

(2인분 : 중화면과 원물고명 2개, 강불 4분 30초)

 

♣ 셰프의 TIP

차돌박이를 볶아서 추가해 보세요!

담백한 차돌박이 중화짬뽕 완성!!

 

 

 

 

1인분짜리 2개가 들어있어요.

비법소스도 2개 ㅎㅎㅎ

 

물을 끓이는 동안 얼어있는 비법소스를

살짝 비벼서 녹여줬어요^^

 

 

 

 

포장을 뜯어봐요~

중화면과 원물고명 꽁꽁 얼어있네요^^;

면에 붙어서 고명이 안 떨어져요 ㅋㅋㅋ

그냥 이대로 넣고 끓이기로....ㅎㅎㅎ

 

 

 

 

끓는 물에 비법소스를 넣고 잘 섞어줘요.

고추장이랑 비슷한 질감의 소스를 물에 풀어주자

얼큰한 냄새가 확~ 퍼지네요 ㅎㅎ

 

바로 이어서 면과 고명을 넣어요^^

(고명이 아래로 향하게 넣기)

이제 보글보글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끓이는 동안 맛있는 냄새가 난다고

아이들이 난리였어요 ㅋㅋㅋ

짬뽕 냄새에 갑자기 배가 고파졌나 봐요~

 

 

 

 

짜잔 고메 불맛가득한 중화짬뽕 완성!!!

마치 중식당에 온 듯 ㅎㅎㅎ

비주얼이 괜찮아요^^

 

 

 

 

큼직한 오징어와 청경채가 있어서

더 중식당 짬뽕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맛은? 시원하고 얼큰하고....

퀄리티 대박!!!!

 

아이들도 이 정도 맵기는 잘 먹었어요^^

맛있다고 후루룩~~~~

더 달라고 할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728x90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제품명 :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가격 : 450g × 3개 = 32,940원(10,980원/개)
 
짬뽕만 먹으면 서운하죠 ㅋㅋㅋ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거!!!!!

 

중식당 부럽지 않은 한 끼를 완성해 봤어요^^

 

 

*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영양정보 *

 

총 내용량 450g / 100g당 200kcal

 

나트륨 350mg 18%

탄수화물 25g 8%

당류 10g 10%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7g 11%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9g 16%

 


 

 

고메탕수육과 소스가 들어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거!!!

(에어프라이어 16분 완성)

 

- 고메 탕수육(돼지고기 51.2%) 300g

- 고메 탕수육 소스 150g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의 4가지 비밀>

 

1. 오래 기다릴 것 없이 탕수육을 집에서 간편하게

2. 비법 튀김옷을 얇게 입혀 더욱 바삭하고 쫄깃하게

3. 부드럽고 담백한 등심을 크고 먹음직스럽게

4. 새콤달콤 특제소스로 부어먹고 찍어먹고

 

 

* 에어프라이어 해동 및 추천 조리방법 *

 

1. 예열

에어프라이어를 170℃ 설정한 후

약 5분간 예열시킵니다.

2. 조리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조리온도에 따라 시간을 조절하여

조리 후 노릇노릇해지면

소스를 뿌리거나 찍어 드세요.

 

 

 

 

큼직큼직한 탕수육을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줘요^^

 

6분 조리 후 뒤집고 8분 추가 조리!!!

 

 

 

 

바삭하게 조리 완료 ㅎ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탕수육이 완성되었어요.

 

 

 

 

탕수육이 완성되는 동안

탕수육 소스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했어요^^

 

 

*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소스 조리법 *

 

1. 냉동 상태의 고메 탕수육 소스를

뜯지 않고 전면이 위를 보게 전자레인지에 넣기

2. 출력에 맞게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

조리된 탕수육이랑 드세요.

 

- 조리시간 : 700W 약 1분 20초 / 1000W 약 1분

 

 

 

 

이렇게 부풀어 오르며 소스가 데워졌어요 ㅎㅎ

윗부분을 접에서 접시에 소스를 덜어줍니다^^

 

 

 

 

당근이 몇 개 보이네요^^

새콤달콤~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부먹파와 찍먹파가 있어서

일단 찍먹을 했어요 ㅋㅋㅋ

 

와우~~~ 역시 맛있네요^^

짬뽕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ㅎ

 

 

 

 

그리고 부먹파를 위해 소스를 부어서 먹어요^^

역시 부먹이 맛있네요 ㅎㅎㅎ

 

고메 중화짬뽕과 탕수육 덕분에

중식당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훌륭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었어요.

 

모두 만족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ㅎㅎ

 

 

이상 "고메 중화짬뽕과 탕수육"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