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러지케어 겨울이불 슬라운드 히트라인 차렵이불세트 라지킹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1. 25. 09: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태어났을 때 구입해서 사용해 오던
알레르망 구스 이불을 떠나보내고 새로운
이불을 구입했습니다 ㅎㅎ
 
알러지 비염이 있는 저희 가족에게는
알레르망이 딱 좋았지만...
 
이것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기능은 비슷한 제품
슬라운드 히트라인으로 선택했어요^^
 
광고 효과라고 해야 하나
계속 광고를 보다 보니 좋아 보이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광고에 현혹된 듯 ㅋㅋㅋ
 
이유야 어쨌든...ㅎㅎ
 
내돈내산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슬라운드 알러메디 히트라인 겨울 차렵이불

 
 

 

 

 

 

<알러메디 히트라인 겨울 차렵이불>

구성 : C세트 [이불1+패드1]

색상 : 베이직-그레이/아이보리

사이즈 : 킹/라지킹(180×210cm)

겉감 : 폴리에스터 100%

가격 : 223,200원

 

추가 : 베개커버 1+1

색상 : 그레이/아이보리

사이즈 : 50×70cm

겉감 : 폴리에스터 100%

가격 : 19,900원

 

 

자세한 내용은 저희가 구입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lound.co.kr/index.html

 

더 좋은 잠, 더 좋은 삶. 슬라운드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slound.co.kr

 

 

 

 

히트라인 겨울이불의 특징

 

- 이중 보온의 듀얼히트 기술로 오래가는 따뜻함

- 더 촘촘해진 원단으로 강력한 알러지케어

- 아이가 덮어도 편안한 가벼움

- 세탁&건조기 사용으로 간편한 관리

- 취향 맞춤 다채로운 컬러&디자인

 

추위를 많이 타거나 두께감 있는 이불을

선호하신다면 울트라웜을 추천드립니다.

 

 

HEAT LINE

체온을 흡수해 따뜻해지는 그래핀 솜

뛰어난 열 보존성을 가진 기능성 보온솜인

세라믹 솜을 더해 열이 식지 않고

이중으로 따뜻함을 유지해 줍니다.

 

 

 

 

이불과 베개커버 도착^^

배송도 빠르네요!!!

 

일단 기존 알레르망 정리하기 ㅋㅋㅋ

 

 

 

 

기능성 알러지케어 알러메디 커버에요.

 

알러메디 초고밀도 원단은 알러지 유발 물질인

알레르겐 침투를 막고 먼지 발생이 적어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원단에 소프터치 가공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선사합니다.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커버에요 ㅎㅎ

기분 좋은 느낌^^

 

 

 

 

베개를 넣고 보니 사이즈가 엄청 크네요 ㅋㅋㅋ

그래도 사용하는 데는 지장이 없으니...^^;

 

 

 

 

이불 지퍼를 열자마자 마치 반죽이 부풀듯

봉긋 솟아오르네요 ㅋㅋㅋ

 

 

 

 

베개 커버와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푸근한 질감이 좋아요^^

마감처리 부분도 살펴보는데...

중간중간 실밥이 있네요^^;

 

가위로 조심조심 제거해 주기....

 

 

 

728x90

 

 

 

 

이불 패드도 꺼내봐요 ㅎㅎ

 

알러메디 원단으로 완벽한 알러지케어 하기!!

 

진드기 투과율 0.00%로 먼지, 진드기

반려동물의 털과 같은 알러지 유발 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고 해요.

 

반려동물의 털이 박히지 않아

관리가 편하다고 하던데...

 

반려동물은 없지만 사람이 있으니 ㅋㅋㅋ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되겠죠^^

 

 

 

 

알러메디 패드는 밀림을 방지해 주는

4면 고정 밴드와 미끄러짐 없는

논슬립 원단으로 되어 있어요.

 

4면 고정 밴드와 논슬립원단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기존에 쓰던 패드는 고정밴드가 없어서

맨날 돌아다니고 정리하느라 불편했거든요^^;

 

 

 

 

슬라운드 패드로 교체하기^^

푸근푸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정말 좋아요.

눕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밴드로 고정을 해서

패드가 굴러다니지 않아요 ㅎㅎㅎ

 

 

 

 

옆에서 구경하던 아이가 참지 못하고

뛰어 올라왔어요 ㅎㅎㅎ

너무 좋다고 엄지척을 해주네요^^

 

 

<세탁 및 건조 방법>

 

이불 전용 세탁망에 담아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 세탁해 주시면

솜 뭉침 없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고온 건조 시 원단 수축 및 변형이 올 수 있으니

반드시 저온 울코스로 건조해 주세요.

 

 

 

 

이제 이불까지 덮어주면 완벽해요!!!

마치 호텔에 온 듯 ㅎㅎㅎ

 

이불을 교체했더니 기분이 상쾌하고 좋네요^^

기분 전환용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이불을 펼치고 보니...

이음선도 보이고 실밥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불량인줄 알았는데...

원단 특성상 Q, K/LK 사이즈 제품에는

이음선 1줄이 있다고 해요.

(샌드 Q 사이즈만 이음선이 없는 광폭원단 사용)

 

이 외에도 중간중간 실밥이 보여서

가위로 살짝 잘라줬구요 ㅋㅋ

 

 

 

 

이불을 펼치자 아이들이 좋다고 난리였어요 ㅋㅋㅋ

갑자기 잠자는 척 연기하는 아들....

너 지금 뭐 하고 있니?? ㅎㅎ

 

이렇게 며칠 사용해 보니 너무 따뜻하고

포근하고 좋더라구요^^

 

원래도 일어나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인데

이불 때문에 더 못 나오고 있어요 ㅋㅋ

 

라지킹 사이즈 찾기도 어려운데

슬라운드에는 맞춤형 사이즈도 있다는 거!!!

 

가볍고 따뜻하고 알러지케어까지 되니

이 정도면 비염이 있는 저희 가족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모두들 대만족 하고 사용 중입니다.

 

 

이상 "슬라운드 히트라인 이불세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