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국물요리 비비고 고기순대국과 본갈비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1. 12. 04: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늘 뭘 먹어야 할지 메뉴 고민을 하는

저를 위해 남편이 냉동국물요리

'비비고 고기순대국과 본갈비탕'을

주문해 줬어요 ㅎㅎ

 

냉동국물요리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남편 덕분에 식사 준비 시간이 즐거워졌네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비비고 고기순대국과 본갈비탕

 

 

 

 

저희는 CJ THE MARKET에서 특가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행사기간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www.cjthemarket.com/pc/main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비비고 고기순대국

 

 

 

<비비고 고기순대국의 특별한 정성>

 

1. 뽀얗고 진한 돈사골육수

껍질을 벗긴 들깨가루를 더해 구수한 국물

2. 속이 꽉 찬 쫄깃한 고기 순대와

쫀득쫀득한 머릿고기가 가득

3. 빈틈없이 얼려내어 맛집에서 갓 끓여낸 듯한 풍미

 

 

* 조리 방법 *

 

1. 냉동 상태의 제품을 봉지째로

찬물에 20분 이상 담가 해동해주세요.

2. 찬물에 해동한 제품을 개봉하여 냄비에 붓고

중불로 가열해주세요.

3. 끓기 시작하면 1~2분 더 끓여드세요.

tip.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 부추 등을 첨가해서 드세요.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700g / 440kcal

나트륨 1,890mg 95%
탄수화물 3g 1%
당류 2g 2%
콜레스테롤 100mg 33%
지방 37g 6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80%
단백질 24g 44%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김병필 셰프의

30년 요리 철학을 이 한 그릇에

빈틈없이 얼려 담았다고 해요^^

 

해동 후 보글보글 끓이기만 하면 끝!!!

우리 집이 맛집으로 변하는 순간입니다 ㅎㅎ

 

 

 

 

<셰프의 tip! 고소한 다진 양념 레시피>

 

굵은 고춧가루 3TS, 들깨가루 2TS, 참치액 1TS

다진마늘 1TS, 다진새우젓 1TS, 후추 한 꼬집

순대국 육수 2TS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냥 집에 있는 쪽파, 고춧가루, 새우젓, 후추만

올려서 세팅해 봤어요 ㅎㅎㅎ

 

 

 

 

얼큰하게 먹고 싶었지만...

아이들이랑 같이 먹어야 해서

고춧가루를 조금만 넣었어요 ㅎㅎ

 

 

 

 

탱글탱글한 순대와 쫄깃한 머릿고기가 들어있어요.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다음에 먹을 땐 부추랑 양념장을 만들어서

먹어볼까 해요 ㅎㅎㅎ

 

우리 집이 고기순대국 맛집으로 변신했어요!!

 

갑자기 겨울이 된 듯 추운 날씨에

뜨끈한 고기순대국 한 그릇 해서 먹으면

딱이라는 거!!! ㅎㅎ

 

덤으로 엄마는 요리사라는 칭찬도 받았구요^^

 

 

 

 

728x90

 

 

 

비비고 본갈비탕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700g / 225kcal

나트륨 1,650mg 83%
탄수화물 1g 0%
당류 0g 0%
콜레스테롤 90mg 30%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2g 28%
단백질 21g 38%

 

 

 

 

<비비고 본갈비탕의 특별한 정성>

 

1. 본갈비 부위를 엄선해 두툼하고

부드러운 살코기 가득!

2. 손수 갈비의 지방을 제거해

기름기 없이 깔끔 담백한 국물

3. 빈틈없이 얼려내어 맛집에서

갓 끓여낸 듯한 신선한 풍미

 

 

고기순대국과 마찬가지로

해동 후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당면을 넣으려고 찾아봤는데...

안 보여서 그냥 대파만 넣고 끓였어요.

 

개인적으로 갈비탕에 들어간

당면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휘리릭 본갈비탕 완성!!!!

너무 쉽고 간단해서 식사 준비할 맛이 나네요^^

 

 

 

 

고기가 제법 크고 부드러워서 뼈가 쏙~ 빠져요^^

질긴 고기를 잘 못 먹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잘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해요 ㅎㅎㅎ

뜨끈한 국물에 밥 한 공기 말아서

잘 익은 깍두기만 올리면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맛이에요^^

 

저희 식구들은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어도 될만한 메뉴로

행사할 때 몽땅 사놓길 잘한 거 같아요 ㅋㅋㅋ

 

 

이상 "비비고 고기순대국과 본갈비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