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 8인분 GS25편의점 구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1. 6.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퇴근길에 GS편의점에 들러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을 사왔어요.

 

저도 편의점에서 보긴 했지만....

도저히 먹을 수 없을 거 같아 포기했는데

이걸 사오다니~~~~

역시 부부는 통하나 봐요 ㅋㅋㅋ

 

요즘 구하기 어렵다고 하던데

어쩌다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팔도 점보 도시락 컵라면

 

 

 

 

 

 

친절한 남편이 크기 비교하려고

원래 사이즈도 하나 사왔어요 ㅎㅎㅎ

크기만 봐도 배가 부른데....

과연 이걸 먹을 수 있을까???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라면인데

추억의 맛을 기억하며 먹어볼 예정^^

 

 

 

 

* 점보 도시락 영양정보 *

 

총 내용량 729g / 3,269kcal

 

나트륨 16,880mg 844%
탄수화물 454g 140%
당류 7g 7%
지방 129g 239%
콜레스테롤 5mg 2%
트랜스지방 0.9g
포화지방 67g 447%
단백질 73g 133%

 

 

무려 3,000이 넘는 칼로리를 먹어야 한다는 거!!!

아무리 남편과 아이들이랑 먹는다고 하지만

무리일듯 싶다.....ㅋㅋ

 

 

 

 

라면 뚜껑을 여는 순간....

열지 말아야 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 기분 ㅋㅋㅋ

 

무려 8개의 라면이랑 대형 스프가 들어있어요^^

 

 

* 조리방법 *

 

필요한 끓는 물의 양 2,200ml

 

1. 뚜껑을 개봉한 후 분말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꺼냅니다.

2. 면 위에 분말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고

3. 끓는 물 약 2.2L를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4. 뚜껑을 닫고 약 5분 간 조리합니다.

5. 뚜껑을 분리한 후 맛있게 드세요.

 

 

 

728x90

 

 

 

 

라면의 양에 맞춘 대형 분말, 건더기 스프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물의 양도 어마어마하네요 ㅎㅎㅎ

끓는 물을 넣고 5분 후 뚜껑 오픈!!!!!

 

스프가 잘 안 섞여서 뒤적뒤적 섞어줬어요^^

이제 먹기만 하면 됨 ㅎㅎㅎ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사이즈 ㅋㅋㅋ

양이 정말 많아요 ㅋㅋㅋ

 

 

 

 

라면 뚜껑이 식판처럼 되어 있어서

이렇게 올려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나름 활용도가 좋았다는...^^

 

 

 

 

한참을 먹었는데도 아직 이만큼이나....

신기하게 양이 줄지 않아요~

 

 

 

 

약간의 라면 부스러기들만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중간에 밥을 남겨서 그나마 먹을 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열심히 먹어주긴 했지만

중간에 못 먹겠다고 포기했고...

 

소화되라고 콜라를 먹었더니

더 배가 불러서 고생했네요 ㅋㅋㅋ

 

참 미련한 도전이었다는 걸

다 먹고 나서야 알게 되다니....

 

대가족이 모일 때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ㅎㅎㅎ

 

저희는 당분간 라면은 안 먹기로

암묵적으로 약속을 했어요^^

 

 

이상 "팔도 점도 도시락 컵라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