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오설록 제주 한라산 녹차 초코 케이크 먹어본 후기 with 콤부차 깔라망고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0. 12. 20: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한 동생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오설록 녹차 초코 케이크를 보내줬어요 ㅎㅎ
 
평소에 잘해준 것도 없는데...
이렇게 챙겨서 보내준 동생한테
고마운 마음을 전해봅니다^^
 
그리고 저는 선물로 받은
'오설록 제주 한라산 녹차 초코 케이크'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설록 제주 한라산 녹차 초코 케이크

 
 
 

 

이미지출처 :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하기 편리한 세상^^
나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는 거 ㅎㅎㅎ
 
카톡 친구가 아니어도 선물 코드로
선물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스박스에 담겨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한라산 녹차 케이크와 증정품으로
오설록 콤부차 깔라망고 2포가 같이 왔어요.
 
먼저 증정품으로 온 제품을 먹어봤습니다.
요즘 콤부차를 많이 드시던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배송받은 케이크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 받는 즉시 냉동 보관

- 냉장 해동 시 3시간

- 실온 해동 시 1시간
 
 

오설록 콤부차 깔라망고 

 
 

콤부차란?
 
세계적으로 유행중인 TEA 발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특별한 차입니다.
 
간편하게 타 먹는
망고 깔라만시 분말 콤부차!!
 
Base 녹차 유래 유산균 SCOBY 콤부 원액
Ingredients 콤부차 분말, 녹차추출물, 녹차유래유산균
복합아미노산(BCAA)
Tasting Notes 달큰한 망고의 맛과 열대 과일의 풍미
깔라만시의 가벼운 산미
 
 
* 영양정보 *
 
1포(5g)당 15kcal
 
나트륨 210mg 11%
탄수화물 4g 1%
단백질 0g 0%
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한 포에 물 300~500ml를 넣고 희석해서 마시기^^
색깔만 보면.... 완전 맥주에요 ㅋㅋ

 

300ml로 희석해서 마셔봤는데 맛이 진하더라구요.

연하게 물처럼 마시고 싶다면 500ml 이상

넣으시면 됩니다^^
 
상큼한 깔라만시와 달콤한 망고 블렌딩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맛이네요.
 
당류 제로 저칼로리 건강한 차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거 같고...

증정용 먹어보고 이 제품에 반해버렸어요 ㅋㅋㅋ

조만간 본품을 구입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ㅎㅎ



728x90

 

 


한라산 녹차 케이크

 
 

‘한라산 녹차 케이크’  포장 박스에서

녹차의 향기가 나는 듯 ㅎㅎㅎ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635g / 2,220kcal

 

나트륨 730mg 37%
탄수화물 175g 54%
당류 124g 124%
지방 154g 285%
트랜스지방 2.6g
포화지방 99g 660%

콜레스테롤 845mg 282%
단백질 33g 60%

 

 

 

조심스럽게 꺼내봐요~

배송 중 흔들렸는지...

중심이 살짝 이동했네요^^;

 

초와 칼이 동봉되어 있어요.

파티할 때 따로 준비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제품 사이즈 : 150mm×80mm

 

눈 쌓인 한라산이 떠오르는 케이크에요.

배송 후 이틀 만에 꺼내서 먹어봅니다^^;

 

한라산 녹차 케이크는

진한 녹차크림과 초콜렛 가나슈에

눈 쌓인 겨울 한라산을 닮은 크림치즈 생크림으로

5가지 레이어를 완성한 특별한 케이크에요.

 

 

 

눈 덮인 한라산 안쪽을 살펴봐요!!! 

커팅할 때 산을 가르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다채로운 제주 자연을 닮은 5층 레이어"

 

- 겨울 제주의 뽀얀 눈을 닮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블렌딩한 생크림

- 싱그러운 녹차 밭을 닮은 촉촉한 녹차 제누아즈

- 쌉싸래한 녹차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녹차 크림

- 바삭한 곡물 크런치를 넣은 꾸덕한

초콜릿 가나슈 크림

- 제주 현무암을 닮은 진한 초콜릿 제누아즈

 

 

제누아즈란?
 
'케이크 시트'를 뜻하는 프랑스 어로
첫맛은 조금 거칠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시럽을 충분히 첨가하여 제품을 완성하면
아주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의 참맛을
느끼게 될 것이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반절은 다시 냉장고로 이동~

나머지만 먹어봤어요 ㅎㅎㅎ

 

 

 

초콜릿과 녹차, 크림치즈의 환상적인 콜라보~

초콜릿 가나슈 크림 안에

바삭한 곡물 크런치가 들어 있어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꾸덕꾸덕한 초콜릿이 제 입에는 달달하던데...

아이들은 초코만 골라서 먹네요^^;

 

진한 녹차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에요.

저는 녹차 위주로 먹었어요 ㅎㅎㅎ

 

 

* 한라산 녹차 케이크 맛있게 즐기는 법 *

 

1. 세작, 제주화산암차와 같이 부드럽고

깔끔한 차와 함께 즐겨보세요.

2. 위스키나 당도가 적은 와인을 페어링 하면

초콜릿과 말차의 진한 풍미가 극대화되어요.

 

 

해동 후 24시간 이내 빠르게 섭취하셔야

폭신한 시트와 고소한 크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했는데

냉장보관 이틀 만에 먹다니....

저는 그 맛을 충분히 즐기지 못했어요 ㅠ

 

그래도 맛있던데 ㅋㅋㅋ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죠?

 

 

이상 "한라산 녹차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 받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