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편의점 구입 농심 카구리 큰사발 컵라면 전자레인지 조리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0. 13. 22: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하굣길에 GS편의점에 들렀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 없죠 ㅋㅋ

 

각자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저는 라면코너를 둘러보다가

카구리 컵라면을 발견했어요!!!

 

이런 라면이 있었다니 ㅋㅋㅋ

맛도 궁금하고....

특이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농심 카구리

 

 

 

 

GS편의점에서 한개에 1,800원에

판매 중인 농심 카구리!!!

 

21년도에 출시된 제품인데

저는 이제야 먹어봅니다 ㅋㅋㅋ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 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사랑받아온 메뉴였다고 해요.

 

 

 

*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330ml)을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3분 30초 조리 후

잘 저어 드십시오.(700W, 4분)

 

* 끓는 물 조리방법 *

 

1. 뚜껑을 반만 열고,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330ml)을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뚜껑을 닫고, 약 5분 후에 잘 저어 드십시오.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03g / 455kcal

 

나트륨 1,550mg 78%
탄수화물 73g 23%
당류 5g 5%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7g 13%

칼슘 149mg 21%

 

 

 

728x90

 

 

라면업계에서 처음으로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달았다고 해요.

 

안심손잡이는 조리 직후 뜨거운 용기를

옮길 때 겪는 불편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손잡이 만드는 방법은 QR 코드 또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nongshim.com/promotion/notice/notice_view?groupCode=010&groupId=618 

 

농심 : 인생을 맛있게 (Lovely Life Lovely Food)

 

www.nongshim.com

 

 

 

손잡이 완성 ㅎㅎㅎ

손잡이가 귀엽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꽤 쓸만했어요^^

 

 

 

용기 뚜껑을 열고 분말스프를 꺼내봐요
오동통한 면발과 너구리 ㅎㅎㅎ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

카레가루 같은 분말스프를 면에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따른 뒤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줘요~

 

 

 

조리 후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는 카레 향이 가득~~

 

너구리 특유의 오동통하고 쫄깃한 면발과

귀여운 너구리 모양 어묵, 다시마가

그대로 들어있는데...

카레맛이라니 ㅎㅎㅎ

 

생각보다 꽤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매운맛은 아닌데...

살짝 얼큰하고 화~한 맛이 나더라구요.

카레 때문에 그런 맛이 느껴지는 듯...

 

카레와 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이상 "농심 카구리"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