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녹차원 삼진어묵 콜라보 어묵 국물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10. 09: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해외 여행을 계획하면서
이것저것 준비를 하다보니
현지 음식이 안맞을 경우 어찌해야 하나 생각하다가
어묵 티백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원래는 라면 티백을 사려고 했는데
어묵티백이 훨씬 저렴해서
어묵으로 바꿨어요 ㅋㅋㅋ

여행 준비하면서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녹차원 X 삼진어묵 어묵국물티



 

 



쿠팡에서 2+2 판매중인 상품으로 구입했어요^^
다른데 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변동 가능성 있음)



어묵국물티 오리지날



녹차원과 삼진어묵의 만남


어묵 국물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품명 : 따끈따끈 어묵국물티 오리지날
내용량 : 40g(4gx10티백)
식품유형 : 침출차




<맛있게 즐기는 TIP>

야외 활동시 따뜻하고 간편하게!
집에서 분식 간식에 어울리게!
학교나 사무실에서 출출할때!

<음용방법>

티백 1개를 찻잔에 넣고 90도 정도의 물
150~180ml를 부어 1~2분 경과 후 드세요.




환경을 생각하는 식물유래 여과지를 사용해서
티백을 만들었어요!!
녹차원은 식물성 섬유와 물을 이용만든
펄프만 사용한다고 해요.
안전하고 맛있게 즐겨봐요^^



 
물의 냥이 살짝 많있지만….^^
오리지날 맛을 마셔봤어요 ㅎㅎㅎ

봤을땐 그냥 차 같은 느낌인데
마셔보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진짜 어묵탕 국물 맛이었어요 ㅎ

어묵이랑 쑥갓을 올려주면
어묵 전골로 변신!!!



728x90

 


어묵국물티 매운맛



어묵국물티 매운맛


이어서 매운맛도 맛보기!!!
매운맛이라 레드 컬러 포장지 인 듯 ㅎㅎㅎ



티백만으로는 순한맛이랑 구분이 잘 안되네요^^
이번에는 물의 양을 조금 줄여서 우려내기~

매콤한 향기가 나네요~
맛도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ㅎㅎㅎ

순한맛, 매콤한 맛 둘다 맛있어요!!!
두 가지 맛을 다 가지고 있다가
상황에 따라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여행을 하면서 바로 부모님께 드렸는데
너무너무 좋아하셨어요^^

추울때 따뜻하게 드셔도 되고
국물요리에 활용허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녹차원X삼진어묵 어묵국물티”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