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방지 초소형 캐릭터 어린이 생활용무전기 나노팬더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12. 19. 18: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 부모님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갔다가
국제 미아가 될뻔했던....
아찔했던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미아방지용
어린이 생활용무전기를 주문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미리 주문해서 가져갈걸....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라도 대비하려고
주문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초소형 캐릭터 어린이 생활용무전기

 
 
 

 
 

 
나노팬더 핑크/블랙과 나노앤
각각 39,000원에 구입했어요.
 
아래 구매링크에서만 이 가격에 구입 가능해요^^
 
<공구기간>
 
12월 14일(목) ~ 12월 20일(수)
정모까지 주문 시 당일 발송
배송비 3,000원
3개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
 
고객센터 : 02-582-6769
 

 
https://smartstore.naver.com/daonradio/products/8586929327?

초소형 캐릭터 어린이 생활용무전기 나노팬더 / 펭귄 / 나노앤 : 다온통신

[다온통신] 무전기 전문업체 다온통신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아이들꺼랑 우리꺼 하나씩 총 4개 구입했어요.
진작에 샀으면 좋았을텐데...^^;
이제라도 잘 활용해 보기로 해요 ㅎㅎ
 
 
 

 
나노 시리즈 무전기는
KC안전확인을 받은 안전한 무전기에요.
 
KC전파인증번호 : R-C-HyS-nano-N
 
무전기 충전은 반드시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충전기를 사용해 주세요!!!
 
충전 케이블은 C타입이고
스트랩 색상은 블랙이에요.
 
생활무전기는 출력이 약해 주변 환경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5km는 전파방해가 거의 없는 환경 기준이며
도심기준 보통 500m~1km이고
사용 환경에 따라 오차가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국내 전파인증 획득
최대 5km 송수신 거리
혼선 방지 최대 1,350개 채널
대용량 배터리 18시간 사용 가능
생활방수 지원
 
배터리용량 : 1100mAh
사용온도 범위 : -10℃ ~ 55℃
제품외관 : 95mm×35mm×1mm
구성품 : 무전기 본체, 배터리팩, 충전 아답터
USB포트, 넥스트랩, 사용설명서
 
 
 

무선기 본체와 배터리팩

 
배터리팩 뒷면은 집게로 되어 있어
옷에 고정시킬 수 있어요.
 
 
 

 
저희꺼는 나노앤으로 골랐어요^^
손안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네요 ㅎㅎ
 
 
 

 
이렇게 각자 하나씩 가지고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ㅎㅎㅎ
 
아들내미랑 남편이 동네 한 바퀴 돌면서
사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음질도 좋고
연결이 잘 되었어요~
 
아이들 하굣길에도 사용하려고
학교까지 가봤는데 거기도 잘 되더라구요^^
 
집에서도 아이들 방까지 가기 귀찮을 때
무전기로 연락하니까 좋더라구요 ㅋㅋ
 
이제는 야외활동도 두렵지 않아요~
든든합니다 ㅎㅎㅎ
 
 
이상 "어린이 생활용무전기 나노팬더"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