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트레이더스 음료 추천 추억의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주스 with 홍콩 밀크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4. 04: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김포점에 장 보러 갔더니
못 보던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러다 또 쓸데없는것만 담아 오는 거 아닌지...
 
최대한 필요한 것만 담는다고 담았는데
역시나 충동구매한 제품이 더 많더라구요 ㅋㅋ
 
목록을 적어가면 뭐하나...^^;
 
그중 추억의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주스는
참을 수가 없었어요!!!
남편이랑 서로 옛날에 먹어본 이야기 하며
자연스럽게 한 박스 담았어요 ㅋㅋㅋ
 
이거랑 함께 홍콩 밀크티까지 내돈내산 구입 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주스

홍콩 밀크티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주스

 

 

 

제품명 : 델몬트 오렌지 미니병

가격 : 250ml×6병 - 16,980원

(100ml당 1,130원 / 1병당 2,830원 )

 

- 한 손에 꽉! 가벼운 주스 한잔

- 델몬트 병으로 소비자 추억에 향수 선사

 

 

기획 의도에 맞게...

저희는 델몬트 병을 보고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때는 비싸서 먹기 어려웠는데

한번 사 먹으면 빈 병은 보리차 담아서

오래오래 두고 먹었던

그런 추억이 떠올랐어요.

 

 

 

 

박스에 담겨있는 델몬트 오렌지 주스~

먹기 아까워서 이대로 뒀다가 마셨어요 ㅎㅎ

늘 마시는 오렌지주스인데

포장 용기가 때문에 아껴 마시다니 ㅋㅋㅋ

 

 

 

 

*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 주스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500ml(250ml×6병)

1병 250ml당 135kcal

 

나트륨 10mg 1%

탄수화물 29g 9%

당류 29g 29%

지방 1g 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2g 4%

비타민C 18.7mg 19%

 

 

 

 

이 박스를 어떻게 써야 할지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데....

 

뭘 담아둘까 고민 중인데

아이들이 가지고 놀게 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조금 가지고 놀다가 아래쪽 칸을 막아서

문구류를 담는 용도로 쓸까 해요^^

 

당분간은 놀잇감으로 잘 쓸 예정 ㅋ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로

이대로 한병 원샷 할 수 있을 듯해요 ㅎㅎ

 

 

 

 

박스 안쪽에 유리병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빈 공간에 스티커를 붙여봤어요^^

이제야 완성된 느낌이에요 ㅎㅎ

 

 

 

728x90

 

 

 

 

맨 앞 줄에 있는 2병만 스티커 붙이고

나머지는 아이들 놀잇감으로 사용했어요^^

 

 

 

 

시원하게 오렌지주스 한잔 해봅니다 ㅎㅎㅎ

옛날 맛이 기억나는 거 같기도 하고...

진하고 맛있네요^^

 

추억의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ㅎㅎ

 

 

 

홍콩밀크티 Dark 

 

 

 

제품명 : 홍콩밀크티 Dark

가격 : 1L - 9,480원(100ml당 948원)

 

- 고온에서 진하게 우린 찻잎 고유의 향이 특징

- 홍차의 쌉쌀함과 연유의 달달한 조화가 일품

 

 

 

 

밀크티를 좋아해서 고민 없이 골라 담았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ㅎㅎ

 

 

 

 

유리병이 깨질까봐 조심조심 들고 왔어요^^

갑자기 집에 유리병이 많아졌네요 ㅋㅋㅋ

 

 

 

 

이렇게 한잔 마셔봤습니다^^

맛이 꽤 진하더라구요~

달달한 맛보다 홍차의 쌉쌀한 맛이

조금 더 강한 거 같아요 ㅎㅎ

 

평소에 달달한 밀크티에 적응이 되었는지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살짝 아쉽긴 했지만...

이대로 밀크티 맛을 즐겨봤습니다 ㅋㅋ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강할 거 같아요.

 

그냥 무난하게 마실 수 있을 거 같기도 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쇼핑가실때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델몬트 미니병 오렌지주스와 홍콩밀크티'

내돈내산 마셔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