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선화동 실비식당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매운김치로 유명한 곳 실비김치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6.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대전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이 있었어요 ㅎㅎ

바로 맵기로 유명한 실비김치에요!!!

 

실비김치라는 이름이 워낙 많다보니

어디로 가야하나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

 

검색 끝에 찾아낸 곳 바로 선화동실비식당이에요^^

 

이미 식사를 한 상태라 다른건 못 먹겠고

그냥 김치만 사기로 하고 방문했어요~

 

 

"선화동실비식당"

 

 

선화동실비식당

* 영업 안내 *

 

주소 : 대전 중구 선화로 126

문의 : 042-255-2472

일요일 휴무

 

 

매운김치를 사러 왔는데....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긴가민가 하면서 들어갔어요~

 

주차장을 따로 못찾아서 남편이 가게 앞에서 내려주고

한바퀴 돌고 있는 동안 얼른 가서 사오기로했어요^^

 

 

마침 매장에 사람도 없고....

문열고 들어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그랬는지 들어가도 되나??

썰렁하고 어색하더라구요^^;

 

 

매장 사진도 많이 못찍었어요 ㅋㅋㅋㅋ

* 메뉴 *

 

소머리국밥 9,000원

소머리수육 40,000원

 

 

메뉴는 단 2가지~ 국밥과 수육 ㅎㅎㅎ

김치를 판매한다는 글이 안써 있어서

주문할때 민망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아주머니들이 한 곳에 모여서

팩에 김치를 담고 계시더라구요.

 

조심히 다가가서 김치를 살 수 있냐고 여쭤보니

한팩에 2만원이라고 하셨어요~

 

무뚝뚝한 반응에 살짝 당황해서

살까 말까 잠시 망설였지만....

 

그냥 한팩 달라고 해서 집으로 왔어요.

 

처음에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집인줄 모르고 갔는데

나중에 보니 방송에 나왔던 맛집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 포스??가 느껴졌어나 싶기고 하고.....

 

 

728x90

 

 

실비김치 포장해 옴 ㅎㅎ

어쨌든 난 매운김치만 먹으면 되니까 ㅎㅎㅎ

집에 오자마자 오픈!!!!!!

 

 

이렇게만 보면 얼마나 매울지 짐작이 안가요 ㅋㅋ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한입 쏘옥~

와우~~~ 어쩜 이렇게 감칠맛 나게 매울수가!!!!!

칼칼하고 맵고 ㅎㅎㅎㅎ

좋아좋아~~~~~

 

 

갓지은 따끈한 밥이랑 같이 먹기로 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ㅎㅎㅎ

밥 한공기만 있으면 끝!!!

 

 

양념이 덕지덕지 ㅎㅎㅎ
이렇게 밥 위에 척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어요~

따끈한 밥에 올려서 먹었는데

매운맛이 두배가 되는듯 ㅋㅋㅋㅋㅋ

먹고 눈에서 눈물인지 땀인지....

 

가족들도 같이 먹고 난리난리~~~~

기침하고 눈이 빨개지고 ㅋㅋㅋ

 

정말 매웠지만 자꾸 생각나고 땡기는 맛이에요.

 

다들 맛만 보시는 바람에

남은 김치는 저 혼자 다 먹었어요^^

 

양념이 워낙 많다보니

밥 비벼먹을때 넣어서 먹었구요.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어디에 넣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처음 식당에 방문했을때 의심이 들었던 마음이

먹고나서 다 사라져 버렸다는거 ㅋㅋㅋ

 

여기저기 실비김치가 많던데

다음에는 다른 실비김치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선화동실비김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