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모스겔 모기 벌레물린데 땀띠 가려움증 연고 내돈내산 구입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7.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에 시골집으로 휴가를 가면서

여러가지를 준비했는데...

 

아무래도 야외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벌레 물림에 대비를 해야 했어요.

 

그 중

준비한 제품 중 하나 소개할께요~

(약사님 추천으로 구입함)

 

"아모스겔"

AMOS-GEL

 

아모스겔

* 아모스겔 *

 

구입 가격 : 5,000원

용량 : 20g

 

효능/효과

가려움, 벌레물린데, 두드러기, 땀띠

옻 등에 의한 접촉성피부염

동창(언상처), 습진, 피부염, 미란(짓무름)

 

아모스겔 성분

성분정보

L-멘톨 30mg/g, 살리실산글리콜 20mg/g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 30mg/g, 벤제토늄염화물 1mg/g

프레드니솔론아세테이트 1.25mg/g

크로타미톤 50mg/g,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10mg/g

 

저방방법 외

저장방법 : 기밀용기, 실온(1~30℃)보관

제조의뢰자 : 정우신약(주)

제조자 : Firson (주)퍼슨

사용기간 : 제조일로부터 36개월

 

성상 : 무색~미황색 투명으로 방향을 갖는 겔제

 

사용기간
개봉하기
사이즈가 귀엽네요 ㅎㅎ
벌레물린데, 가려움증에 사용해요~
아모스겔
뚜껑을 열어봐요~
비닐캡을 벗기고~
손등에 발라봤어요~

무색 투명한 겔 타입이에요~

화~~한 박하같은 향기가 나요 ㅎㅎㅎ

 

 

728x90

 

 

이번에 시골집에 갈때 가지고 갔는데

역시나 모기가 극성이네요...

 

아모스겔 사용하기 ㅎㅎ
이렇게 몇군데 물렸어요 ㅠ
바로 발라봤습니다 ㅎㅎㅎ

바를때는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많이 가려웠는데 일단 이걸 발라서 그랬는지

금방 가라앉았던거 같아요 ㅎㅎ

 

남편은 햇볕에 타서 화끈거린다고...

옆에 앉아있는 남편 다리를 보니

햇볕에 타서 껍질이 벗겨지고 있더라구요 ㅠ

 

마침 제가 약을 바르고 있던 중이라

한번 발라줬어요 ㅎㅎㅎ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거 같아서....

 

땀이 많이 나서 땀띠가 난 아이들에게도 한번씩~

이번 여행때 유용하게 쓴 아이템이었어요^^

 

챙겨간 보람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약품이기때문에

아이들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고

증상이 비슷하더라도 발생 원인에 따라

사용 여부가 달라 질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구요~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잘 지켜서

장기간 연용(계속 사용) 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상 '아모스겔'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