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고함량 어린이 홍삼 미래홍삼 아이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 내돈내산 후기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22. 3. 24. 04: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근처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홍삼 제품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코로나때문에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라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제품을 살펴보다가 한번 먹어려고
두 상자 구입했어요^^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미래홍삼"

홍삼에서 미래가 자란다

홍삼에서 미래가 자란다 미래홍삼

미래홍삼 최초로 유기농인삼을 재배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기존 홍삼에 추가된 성분 지용성 영양소를 담아
아이 몸에 더 좋습니다.
꿀보다 칼슘이 17배 많은 단풍나무수액을
풍부하게 담아내 성장기 아이에게 좋습니다.

자연단맛인 메이플과 홍삼의 조합으로
12개월 아기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내용출처 : 미래홍삼 홈페이지 -

포장 박스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ㅎㅎ

제품명 : 홍삼에서 미래가 자란다
내용량 : 20ml×30포(600ml)
원재료명 : 유기농홍삼추출액(국내산)73%
유기농배농축액(터키산), 유기농메이플시럽(캐나다)
가격 : 1box 89,000원(1포당 2,966원)
영양정보 : 1포당(20ml) 19kcal


https://futuregrow.co.kr/product/?idx=194

미래홍삼 키즈 유기농 스틱 진액 진세노사이드 고함량 농축액 장군 성장 유아 어린이 성인 아이

미래홍삼 키즈 유기농 스틱 진액 진세노사이드 고함량 농축액 장군 성장 유아 어린이 성인 아이 청소년

futuregrow.co.kr


저는 매장에서 89,000원에 구입했는데
홈페이지 보니 85,000원에 판매중이네요.
구입 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포장이 고급스러워요
아이를 위한 빨대가 동봉되어 있어요
구성은 3박스+빨대로 되어 있어요
박스가 예뻐서 버리기 아깝네요 ㅎㅎ
넥스트리는 투명한 어린이 홍삼을 만들어 갑니다

1포당 진세노사이드 함량4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728x90




한 팩에 10포가 들어있어요
파우치 디자인도 예쁘구요
뒷면이에요 ㅎㅎ
두께가 엄~청 얇아요

두께 보고 놀랬어요 ㅋㅋ
너무 얇은데....
양이 이거밖에 안되는거야??

하긴 한 포에 20ml 밖에 안되는데....
이정도 되는게 맞죠 ㅋㅋㅋ

한포 뜯어서
그릇에 담아봤어요
양이 적지만... 좋은 성분만 모았으니 ㅎㅎㅎ

홈페이지에서 찾은 홍삼음료 레시피!!!

<핫밀크>

꿀 1ml
미래홍삼 20ml(1포)
따뜻한 우유 200ml

<스윗티>

코코아 3g
미래홍삼 20ml(1포)
따뜻한 물 200ml

<아이스>

블루베리 15g
미래홍삼 20ml(1포)
생수 200ml

<에이드>

귤칩 2개
미래홍삼 20ml(1포)
탄산수 200ml


1포의 양이 적으니 이렇게 음료를 만들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우리 가족의 면역력을 위해!!!

우리 가족의 면역력을 위해
열심히 홍삼을 먹고 있습니다 ㅎㅎ

코로나 시국이 길어지다보니
개인적으로 건강관리를 잘 하는 수 밖에
없을거 같다는 생각에....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도 꼬박꼬박 챙겨먹게 되네요.



맛있게 냠냠 ㅎㅎㅎ

그냥 먹어도 잘 먹는 딸내미^^
양이 너무 적어서 그런지
더 달라고 하네요^^;

부족한 양은 다른걸로 보충해주기 ㅋㅋ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제외하고
우수한 성분으로 구성된 영양만점
홍삼제품 이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마지막까지 걸리지 않고 넘어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이상 "미래홍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