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간장게장 맛집 거북이식당 게장백반 돌게장정식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10. 23. 03: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한 1박 2일 여수 여행 중

여수랜드에 갔다가 늦은 점심식사를 하러 갔어요.

 

여수랜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 여수 가볼만한 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마이다스의 손 트릭아트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여수 가볼만한 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마이다스의 손 트릭아트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연휴 때 친정 부모님 모시고 1박 2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아주 오랜만에 찾게 된 여수... 이번에 다녀온 뒤 여수

whitelily.tistory.com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는 곳 마다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발길을 돌려야 했어요.

 

점심도 못먹을 뻔했는데....

간신히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았어요 ㅎㅎ

간장게장 맛집 '거북이식당' 이에요.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거북이식당

 

 

 

* 영업 안내 *

 

매일 09:00~21:00

 

주소 : 전남 여수시 국포1로 26

문의 : 061-681-4420

 

 

 

게장, 갓김치 포장판매도 하고 있으니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xn--v69a3b063edmjbha.com/

 

거북이게장

여수게장맛집 거북이식당에서 즐기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거북이게장.com

 

 

와이파이 : SK와이파이 / 1606046581

 

 

* 식사 메뉴 *

 

꽃게장정식 30,000원

(간장꽃게장+양념꽃게장+생선구이)

게장백반(돌게장정식) 15,000원

초등 2학년 이하(간장돼지불고기) 12,000원

생선구이정식(생선구이+게장) 22,000원

 

간장꽃게장(1마리) 20,000원

양념꽃게장(4쪽) 25,000원

생선구이(고등어 1, 조기 1, 갈치 2토막) 20,000원

간장돼지불고기(1접시) 10,000원

간장깐새우장(5마리) 5,000원

 

 

 

판매용 게는 1.5배 정도 큰 사이즈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냉장고 위에 일회용비닐장갑, 포크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맨손으로

게장을 먹었네요 ㅋㅋ

 

 

 

꽃게장정식이 먹고 싶었지만...

대신 게장백반 시킴^^;

 

그리고 1인 1메뉴 주문을 해야 해서

아이들용으로 간장돼지불고기를 시켰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배고파서 빠르게 식사를 했어요 ㅋㅋ

 

 

 

젓갈류와 갓김치가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여수는 갓김치가 최고네요^^

 

 

 

간장돌게장

짭쪼름하고 맛있는 간장돌게장 ㅎㅎㅎ

맛은 있는데 먹기 번거로워서

안 먹게 되는 음식이죠^^

 

귀찮음을 조금만 참으면 환상적인 맛을

볼 수 있다는 거!!!

 

 

 

양념돌게장

양념돌게장은 양념맛으로 ㅋㅋㅋ

어떻게 무치면 이런 맛이 날까??

 

 

 

뭐 먹을게 있을까 싶었지만...

살이 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양념이랑 살을 쭉 짜내서

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 ㅋㅋㅋ

 

이날 배가 너무 고파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어요^^

 

 

 

간장돼지불고기

아이들용 간장돼지불고기까지 맛있다니~

시장이 반찬이라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ㅎㅎㅎ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갑자기 찾아간 곳이었지만 맛있게 먹어서

원래 가려던 곳을 못 간 아쉬움을

잊게 되었답니다 ㅎㅎ

 

부모님과 아이들이 만족해서 다행이었어요^^

 

게장과 갓김치는 여수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거북이식당 돌게장정식"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