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가볼만한 곳 예술랜드 조각공원 마이다스의 손 트릭아트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by Dream美 2023. 10. 22. 09: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연휴 때 친정 부모님 모시고

1박 2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아주 오랜만에 찾게 된 여수...

 

이번에 다녀온 뒤

여수에 반해버렸습니다!!!

 

첫 번째 코스는 '여수예술랜드' 에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여수예술랜드

 

 

 

* 이용 안내 *

 

운영시간 매일 09:00~18:00

 

미디어아트이용권 대인 15,000원

미디어아트이용권 소인 10,000원

트릭아트이용권 대인 15,000원

트릭아트이용권 소인 10,000원

일반고객전용패키지 대인 25,000원

(미디어아트+트릭아트)

일반고객전용패키지 소인 15,000원

올 패키지 2LAP 대인 25,000원

올 패키지 2LAP 소인 20,000원

올 패키지 3LAP 대인 30,000원

올 패키지 3LAP 소인 25,000원

 

여수 돌산에 위치한 초대형 트릭아트와 오션뷰

풀빌라 펜션입니다.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142-1

문의 : 0507-1493-0022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ㅎㅎ

 

 

http://www.alr.co.kr/art_pv.html

 

(주)여수예술랜드

예술&체험ART&EXPERIENCE

www.alr.co.kr

 

여수랜드에 가면 '마이다스의 손 전망대'에

꼭 가봐야 한다고 해서 일찍부터 서둘러 갔어요^^

 

9시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이 바글바글!!!! 

 

네이버에서 티켓을 구입하려고 보니

1시간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현장에서 결제했어요.

 

방문 1시간 전에 꼭 티켓을 구입하셔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카트와 집코스터 체험

카트와 짚코스터 탑승장이 외부에 있어요~

이곳에서 전망도 구경하고

오픈 전까지 기다렸어요 ㅎㅎㅎ

 

짚코스터를 타본 아빠의 후기는....

코스가 짧고 시시했다!! 라는거^^

 

다이나믹하고 스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실 거 같아요 ㅎㅎ

 

 

 

실내로 들어오면 티켓 안내 데스크와

예술랜드 리조트 체크인 하는 곳이 있어요.

 

예술랜드 리조트에 숙박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카페에 들러서 음료수도 마시고...

음료수가 빠질 순 없죠 ㅎㅎ

 

 

 

미디어아트

오픈하자마자 줄 서서 '조각공원' 먼저 가요~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활하고

멋진 전시장입니다!!!

50m 미디어터널과 150m 인공암반동굴로

어어져 있어 여수를 더 아름답게 즐길 수 있어요^^

 

조각공원 입장 후 마이다스의 손, 공중그네 스윙

스카이워크 짚라인 이용 가능!!!

 

스카이워크, 스윙은 현장 결제

드론촬영 금지, 애관견 출입 금지

 

 

환상적인 미디어터널을 지나 밖으로~

다른 세상으로 순간이동한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인공암반동굴

이어서 인공암반동굴로 가봤어요.

이곳에 꾸미기 체험 장소도 있고

화장실도 있어요 ㅎㅎㅎ

 

 

 

728x90

 

 

전망대 드롭탑 카페에 마이다스의 손

번호표 받는 곳이 있어요 ㅎㅎ

(와이파이 mediadroptop / 12221222)

 

뭐 이렇게까지 하나 싶었는데

이용해 보니....

관람하는데 이게 최선의 방법인 거 같더라구요^^

 

 

*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즐기는 방법 *

 

1. 미디어아트 감상하기

2. 인공암반 즐기기

3. 마이다스의 손 예약하기

동굴 감상 후 외부로 나와 마이다스의 손

순번 티켓을 미리 발급하세요!!

- 순번대로 입장 가능

- 티켓 분실 시 다시 발권 후 대기

4. 멋진 예술작품 감상하기

 

★ 마이다스의 손에 오르시면 촬영시간은

2~3분으로 제한됩니다.

다음 순서 고객님을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조각공원에 오자마자 바로 티켓 발권하기!!!

대기번호가 43번이었고....

1시간 넘게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그 사이에 여기저기 둘러보기^^

 

 

 

조각공원

조각공원을 돌아다니며 여기저기서 사진 찍고

힐링하는 중 ㅎ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지만...

이렇게 놀다 보니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스카이워크와 스윙 타는 곳 구경하기^^

겁이 많아서 그냥 보기만 했어요 ㅎㅎㅎ

티켓은 현장결제입니다.

 

 

 

긴 기다림 끝에 전망대 사진 찍기 성공!!!

충분히 기다릴만했는데...

촬영 시간이 너무 짧네요 ㅋㅋㅋ

 

베트남 바나힐에서 봤던 거대한 손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이었지만

여수 앞바다 뷰와 어우러져

최고의 경관을 보실 수 있어요!!!

 

멋진 사진 남기고...

트릭아트 보러 갑니다^^

 

국내 최대 테마형 3D 트릭아트 뮤지엄이라고 해요!!!

 

 

 

트릭아트

트릭아트 입구에 물품보관함(무료)이 있어요~

가볍게 들어가시는 게 좋아요 ㅎㅎ

 

 

 

차원이 다른 트릭아트의 세상

들어가자마자 사진 찍느라 바쁨 ㅎㅎㅎ

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규모가 컸어요^^

 

 

 

트릭아트는 지금까지 가 본 곳 중에서

가장 멋있고 그림 퀄리티도 최고였어요 ㅎㅎㅎ

 

부모님도 처음에는 시큰둥하셨는데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으셨어요 ㅋㅋ

그리고 재미있었다고....^^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만족했던

여수랜드!!! 좋은 추억 한가득 싣고 갑니다~

 

여수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여수랜드 조각공원+트릭아트"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