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남도 신안 가볼만한 곳 송공산 천사섬 분재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feat. 세계유산 신안갯벌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by Dream美 2022. 5. 16.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어버이날에 친정 부모님 모시고
당일치기로 전남 여행을 떠났어요 ㅎㅎ

첫번째 코스는 함평 나비대축제였고
나비축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 전라남도 함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 24회 함평 나비대축제 내돈내산 후기

 

전라남도 함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 24회 함평 나비대축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정부모님과 함께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첫번째 일정으로 3년 만에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봄 축제 <함평나비축제>에 갔어요. 이미 축제 기간이

whitelily.tistory.com


두번째로 간 곳은 천사섬 분재공원이에요.

남편이 강추했던 곳인데
부모님이 너무너무 좋다고 감탄하셨어요^^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천사섬 분재공원"

 

천사섬 분재공원

천사섬 분재공원에 도착했어요^^
입구부터 예쁘네요 ㅎㅎㅎ


신안 섬 자전거길 스탬프 투어 코스에요^^
입장권 구입하기

※ 이용 안내 ※

3월~9월(하절기) 09:00~18:00
10월~2월(동절기) 09:00~17:00

* 입장은 폐장시간 1시간 전까지 가능
* 고객센터 : 061-240-8778

※ 관람료 ※

개인 단체
어른
청소년
어린이
5,000원
3,000원
1,000원
어른
청소년
어린이
4,000원
2,000원
500원
65세 이상 어른 5,000원(신안상품권 지급)
무료 신분증을 소지하신 국가유공자
신안군민, 장애인 및 미취학 어린이


부모님은 65세 이상이라
5,000원 신안상품권을 받으셨어요^^
결론은 무료로 이용 하셨습니다 ㅎㅎㅎ
오~~ 좋아좋아^^


관람 시작!!!
알록달록 예쁜 꽃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길따라 쭉~ 걸어가봐요^^
그늘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걷는동안 힐링이 됩니다 ㅎㅎ
길이 너무 예뻐서 감탄했어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팜파스그라스
너무 멋있는거 아니에요?
이곳에서 꽃구경을 하게 될 줄이야 ㅎㅎ
천국이 따로 없어요~~
언덕을 누비고 다니는 아이들 ㅎㅎㅎ
언덕에 올라가서 바다뷰로 사진 찍음 ㅎㅎ
천사섬 분재공원의 발원지에요

이곳에서 부터 물이 흘러 내려갑니다^^
뭔가 신비로운 곳이에요 ㅎㅎㅎ

 

분재원도 둘러봐요~
숲속에는 조각상들이 있어요^^

작품도 감상하고 좋은 공기 마시며 힐링도 해요!!

 

그늘이 많아서 땀이 저절로 식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그늘이 많아서

땀이 금방 식었어요~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계곡에 온 듯 신난 아이들~
다슬기도 잡고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갑자기 물을 만난 아이들이 신나서 들어갔어요^^

다슬기도 잡고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그리고

 

전망대 포토존으로 갑니다^^

조금 걸어 올라가면 포토존이 나와요~

 

 

뷰가 끝내줍니다^^
애기동백 탐방로

동백꽃이 폈을때 와보시기를...

못봐서 아쉽네요^^;

 

 

멀리 압해도가 보이네요~
제주도 오름에 온 듯한... 이삭귀개 밭^^
습지식물 자생지에요
할아버지 손 잡고 산책하는 중 ㅎㅎ
미니동물원도 있어요^^

나가려다가 폭포 사진을 못찍어 다시 올라갔어요 ㅋㅋ

입구에서 멀지 않아요^^

 

 

폭포를 보러 다시 올라갔어요 ㅎㅎ

무릉도원이 있다면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

좋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ㅎㅎ

최고에요!!!!

 

 

장난꾸러기들 뭐하는거야? ㅎㅎ
동백꽃이 필때 다시 와보고 싶어요!!

전체 코스를 다 돌아보면 좋겠지만....

다음 목적지로 가야해서 여기까지만 둘러봤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부모님이 대~~만족 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다니면서 너무 좋다고 계속 말씀하시는데...
미안하기도 하고....

마음 한구석이 찡~ 하더라구요.

 

어쨌든...


관람을 마치고 주차장으로 갑니다~

천사분재공원 길 건너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압해도 선착장에 배가 정박되어 있는 모습도 보고
고깃배들도 볼 수 있어요.

 

세계유산 신안갯벌 습지보호지역

이곳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인가봐요~
이렇게 멋진 곳이었다니!!!!
먼길 달려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갯벌 낙지 맨손 어업 국가 중요어업유산 지점
멀리 천사대교가 보여요^^
노향림 시인의 시비가 세워져 있어요
이 조형물은 뭐지??

202_만 써있는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찾아보니 마지막 칸에 1~9까지 직접 포즈를 취해서
숫자를 만들어 보는 공간이라고 해요^^

저희는 작품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어쨌든 여러가지로 좋은 기억을 갖고 갑니다.
천사섬 분재공원은 무조건 가보세요^^
지상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힐링여행 코스로 강추에요!!!!!


이상 "전라남도 신안 가볼만한 곳"
천사섬 분재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