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신안 가볼만한 곳 퍼플섬 반월도 박지도 여행 후기 feat. 천사대교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by Dream美 2022. 5. 20. 04: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당일치기
전남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ㅎ

이전 여행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 전라남도 함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 24회 함평 나비대축제 내돈내산 후기

 

전라남도 함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 24회 함평 나비대축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정부모님과 함께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첫번째 일정으로 3년 만에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봄 축제 <함평나비축제>에 갔어요. 이미 축제 기간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 전라남도 신안 가볼만한 곳 송공산 천사섬 분재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feat. 세계유산 신안갯벌

 

전라남도 신안 가볼만한 곳 송공산 천사섬 분재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feat. 세계유산 신안갯벌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어버이날에 친정 부모님 모시고 당일치기로 전남 여행을 떠났어요 ㅎㅎ 첫번째 코스는 함평 나비대축제였고 나비축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

whitelily.tistory.com


두 군데 들렸다가 퍼플 섬으로 이동했어요^^

 

"퍼플섬"

퍼플아일랜드 : 반월도 & 박지도

 

 

천사대교를 지나가요^^
퍼플섬 주차장에 도착^^

여기저기 보랏빛이 가득한 퍼플섬에 도착^^
일단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퍼플섬을 상징하는 곳에서 사진찍고 매표소로 가요~

* 현위치(주차장)-매표소-문브릿지-반월도 700m 10분 소요
* 반월도 둘레길 5.7km 90분 소요
* 박지도 둘레길 4.2km 60분 소요

바닥에 "반월도" 가는길을 표시해 놔서
그대로 따라 걸어가요^^


퍼플박스 미디어 아트전시는 준비중이에요^^
퍼플섬 매표소


* 퍼플아일랜드 입장료 *

 

일반 : 개인 5,000원 / 단체 4,000원

청소년, 군인 : 3,000원 / 2,000원

어린이 : 1,000원 / 500원

 

만 65세 이상, 출향도민, 자매결연 시·군민

→ 5,000원(1004섬 신안상품권 지급)

 

무료 : 신안군민,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신분증 소지자에 한함)
보라색 의복 착용시 무료입장<상의, 하의, 신발, 우산, 모자>
예외 : 스카프, 가방, 양말, 토시, 손수건 등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해요^^

보라색 의복 착용시 무료입장이었어요!!!

가기전에 이 부분을 확인 못했네요ㅠㅠ

꼭!! 보라색 의상 챙겨서 무료입장 하세요^^


보라색 길을따라가면 반월도에 도착해요^^
퍼플섬 쉼터가 있어요^^
반월도
I PURPLE YOU 앞에서 사진 찍기 ㅎㅎ

BTS[방탄소년단]의 '뷔'가 만들어낸 말
일곱빛깔 무지개의 마지막 색처럼
'끝까지 함께 사랑하자'는 의미에요.

 

무지개의 마지막 색깔 보라보라~~
너무 예쁜 반월도 ㅎㅎ
어린왕자도 만나고 잠시 쉬어 갑니다^^
반월도 천사공원
퍼플교를 건너가요!!

퍼플교
반월-박지 구간(915m)

제일 긴 구간이에요~
가도가도 끝이 안보였어요 ㅎㅎㅎ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 쉬어 갈 수 있어요 ㅎㅎ
그림같은 곳이에요!!!! 너무 멋져!!
중간중간 화장실에 꼭 가줘야 해요 ㅎㅎ
보라섬에서 기분 좋아진 아이들 ㅎㅎㅎ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아요
시간이 있다면 섬을 다 둘러보고 싶었어요~

퍼플교
박지-두리 구간(547m)

 

바다에 해초가 많네요...ㅎㅎ
보랏빛의 매력에 풍덩 빠졌습니다 ㅎㅎㅎ
퍼플교 투어 끝 ㅎㅎㅎ

퍼플교 투어 끝 ㅎㅎㅎ
이렇게 나오면 호랑이 포토존이 있어요^^
어디에 있나 했더니 여기에 있었구나~~

 

 

진짜 호랑이 같아요 ㅋㅋ

바로 옆에 호떡 트럭이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ㅎㅎㅎ

 

저녁먹으러 가야해서 맛보기로 하나만 먹어요 ㅎㅎㅎ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마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다시 주차장으로 와서 음료수 하나씩 시켜서 갑니다 ㅎㅎㅎ

퍼플섬에는 시간 내서 다시 와봐야 할거 같아요~

못본 곳이 너무 많았고....

몇번이고 재방문해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가족들 모두 만족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제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코스

저녁 식사장소로 이동했어요~

 

 

천사대교로 떠나는 섬여행

식사 후 집에 가는 길....

천사대교 전망대에 잠시 들림^^

 

 

천사대교 뷰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곳이에요^^

* 천사대교 *

 

천사대교는 전라남도 신안군 압해읍 송공리와

암태면 신석리를 잇는 교량으로

2019년 4월 4일에 개통되었다.

 

천사대교라는 명칭은 1004개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군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지어진 이름으로

섬과 섬을 연결하는 연도교로 압해도와 암태도를

연결하는 다리이다.

 

우리나라에서 건설된 교량 중

영종대교, 인천대교, 서해대교에 이어

4번째로 긴 해상교량이다.

 

 

 

 

또 한번 멋진 뷰를 눈에 담아서 갑니다!!!

정말 최고라고 밖에,,,,

 

가족들과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퍼플섬에 가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신안 가볼만한 곳 퍼플섬"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