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성 감성 글램핑장 슬로우위켄드 카페 feat. 수영장에서 힐링하기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by Dream美 2021. 8. 31. 13: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전편에 이어서 소개할께요 ㅎㅎ
너무나 예쁘고 만족스러운
슬로우위켄드 글램핑장 이용 후기에요~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 장성 감성 캠핑장 슬로우위켄드 수영장있는 글램핑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은 곳

 

장성 감성 캠핑장 슬로우위켄드 수영장있는 글램핑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아이와 함께 가기에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전라남도 장성에 있는 글램핑장에 다녀왔어요 ㅎㅎ 황룡강을 끼고 있는 곳에 있어요^^ 이곳은 원래 분교였다고 해요. 예쁘게 리모델링 해서 감성

whitelily.tistory.com

 

"슬로우위켄드 카페"

slow weekend cafe

 

슬로우위켄드 카페

수영장 바로 앞에 카페가 있어요^^

 

작은 의자가 앙증맞네요 ㅎㅎㅎ

여기가 포토존인가?? ㅎㅎㅎ

앙증맞은 의자와 카페 건물이

잘 어울리네요^^

 

슬로우위켄드 운영안내

* 슬로우위켄드 카페 *

 

OPEN 11:00 ~ CLOSE 21:00

Last order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현재는 글램핑장을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라고 해요.

 

카페 앞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슬로우위켄드 부지는 예전에 분교였고

카페 및 관리동 건물은

분교 건물을 리모델링했다고 해요.

 

그래서 더 푸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좋아요 좋아~~ㅎㅎ

 

카페 입구
글램핑장 안내 및 카페 메뉴

* 슬로우위켄드 카페 메뉴 *

 

눈꽃빙수

 

인절미 눈꽃빙수 8.5

흑임자 눈꽃빙수 8.5

망고 눈꽃빙수 9.5

 

에스프레소

라떼

프라페

에이드

차류

쥬스

사이드메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아이들 눈에는 뽀로로만 보이나봐요 ㅎㅎ
아늑한 분위기 ㅎㅎ

우드톤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전신사진을 찍고싶은 거울 ㅎㅎㅎ

 

728x90

 

바로 앞마당에는 해먹이 있어요~

앞마당으로 나가면 색다른 분위기에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

 

돌탑도 있네요 ㅎㅎ

돌탑이 언제부터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멋있네요^^

돌탑 뒷편으로 피크닉 텐트와 별채가 보이네요.

별채는 독채 펜션이래요~

예약하기 힘들다고....

 

수영장쪽에서 바라본 모습
인절미빙수와 딸기요거트

점심먹기 전인데....

인절미 빙수와 딸기요거트 먹음 ㅎㅎ

 

인절미 빙수
딸내미가 인절미를 좋아해요^^

인절미를 좋아하는 딸내미가 맛있다고 해요^^

저도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맛있게 냠냠~~~

점심을 먹으러 가야해서

딸기요거트는 그냥 가지고 갔어요~

 

망고빙수

망고빙수는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먹었어요~

팥을 따로 줘서 기호에 맞게 섞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팥이 너무 달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ㅎㅎㅎ
아들내미는 킨더조이 먹음 ㅎㅎ
카페 창가에서 바라본 뷰~

구름이 드리워져서 저녁시간 같지만

점심때였어요 ㅎㅎㅎ

 

점심 먹고나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하러 왔어요~

 

슬로우위켄드 물놀이장

* 슬로우위켄드 물놀이장 이용 수칙 *

 

- 운영기간 : 7월 1일 ~ 8월 말일

(날씨가 더우면 조금 더 연장해서 운영한다고 해요)

- 반드시 샤워 후 입수하세요.

- 수영복, 수영모 미착용시 이용 불가

(긴머리는 고무줄로 짧게 묵은 후 이용)

- 13세 미만 아동은 보호자 관리하에 입수

- 7세 미만 구명조끼 착용 입수

- 흙 묻은 신발 벗고 입수

(아쿠아슈즈, 샌들 포함)

- 음주자, 주취자 입장 금지

- 개인 타올 지참(객실 타올 반입 금지)

- 물놀이장 내 음식물의 반입 금지

 

마침 사람이 없어서

아주 자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 ㅎㅎㅎ

 

신나는 물놀이~
물공포증 이겨내보길 바래~

 

카페도 멋지고 수영자도 멋진 곳!!!

글램핑장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곳이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아이들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지만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래요 ㅎㅎㅎ

 

캠핑은 하고싶은데 번거롭고...

분위기 내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슬로우위켄드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