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여행 숙소 포시즌 풀빌라 리조트 리베라 바다뷰 복층형 단독 수영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전라남도

by Dream美 2023. 10. 27. 03: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했던 1박 2일 여수 여행 때

'풀빌라 리조트 리베라'에서 숙박을 했어요!!

 

저도 풀빌라 숙소는 처음이라

잔뜩 기대를 했고 아이들도

물놀이할 생각에 신나서 갔어요 ㅋㅋ

 

예약은 '여기어때'를 이용했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풀빌라 리조트 리베라

 

 

 

 

포시즌리조트 리베라

풀빌라리조트에 도착했는데

먼저 이국적인 풍경에 감탄했어요~

 

체크인하는 동안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계시는 아빠...ㅎㅎㅎ

 

 

 

저희는 '여기어때'에서 1박 결제했어요.

 

쿠폰 할인받아서 393,860원이었는데...

현장에서 인원추가 등.... 추가 금액이 있었어요.

 

- 추가 비용(15만원) -

 

인원 추가(2명) 40,000원

침구 추가(2개) 20,000원

온수 추가 70,000원 → 추천!!!

바베큐 추가 20,000원

 

총 비용 : 393,860+150,000=543,860원

 

추가 비용은 체크인할 때 결제해요!!

 

 

https://www.goodchoice.kr/

 

여행할때 여기어때

전국 호텔, 펜션, 모텔부터 해외 호텔, 항공권 까지 실시간 최저가로 예약 하세요.

www.goodchoice.kr

 

 

https://liberapoolvilla.com/

 

풀빌라리조트 리베라

LIBERA Poolvilla 청명한 바다 앞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하루

liberapoolvilla.com

 

 

 

체크인하는 곳에서 간단한 간식류를

구입할 수 있는데...

미리 장을 봐 와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근처에 큰 마트가 없으니 미리 장을 봐오세요!!!

 

체크인 후 키를 받아서 이동해요~

 

차를 타고 언덕으로 올라가서

숙소 앞에 주차하기!!!!

 

 

 

2동 숙소 앞에는 대형 풀장이 있더라구요.

넓어서 수영하기는 좋지만...

가족끼리 조용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단독 풀장이 있는 방으로 예약하세요^^

 

 

 

저희 숙소는 11동 끝에 있는 방이었어요.

가운데가 아니라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가운데 숙박하시는 분들이

자꾸 저희 방 앞쪽으로 지나다니셨어요 ㅠㅠ

 

 

 

방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확트인 수영장 뷰가 보이네요 ㅎㅎㅎ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가 좋더라구요~

 

이때는 몰랐는데

거실 바닥이 엄청 따뜻했어요^^

거의 찜질방 수준??

 

부모님이 이곳에 이불을 펴고

허리를 지지셨어요 ㅎㅎ

저도 이 자리가 탐나더라구요 ㅋㅋㅋ

 

물놀이하고 여기에 누워있었는데

몸이 노곤노곤~~~

피로가 저절로 풀렸어요 ㅎㅎㅎ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 객실 이용 안내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퇴실시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

담당 직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010-6216-5419)

 

오전 11시~오후 1시 : 시간당 20,000원

오후 1시 경과시 : 객실 요금 전체

 

매너타임 PM 11시

 

- 절대 금연, 육류직화방식, 생선, 조개, 새우류 등

냄새가 심한 음식 조리 금지

(개인 BBQ 장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객실 내 풍선 부착 금지

-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 등 자제하기

- 집기나 시설물 파손 시 별도 비용 청구

- 수영장 이용 시 안전사고에 주의하기

- 애완동물의 동반 입실을 엄격히 금지!!

- 퇴실 시 실내에 있는 모든 쓰레기는

음식물/일반/재활용으로 분리수거하여

문 앞에 배출하기

 

 

 

수영장이 생각보다 작아서 살짝 실망했는데...

막상 놀다 보니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온수가 어찌나 따뜻하던지

추운 줄도 모르고 잘 놀았어요^^

(저녁부터 아침까지 실컷 놀았음)

 

 

 

냉장고에 500ml 생수 2병이 들어있었고

집기류 그릇 등... 대부분 준비되어 있어서

먹을것만 챙겨가시면 됩니다.

 

 

 

1층 화장실

1층 화장실은 넓었고 수압도 센 편이었어요.

깨끗해서 좋았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일회용칫솔,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게요^^

 

 

 

2층은 뷰가 좋다는 거!!!!

1층에서는 안보였던 바다가 보여요^^

창문이 마치 액자인 듯...

그냥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었어요 ㅎㅎ

 

침대 머리쪽에 있는 창 틈으로는

산뷰를 즐기실 수 있어요~

 

 

2층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셨던 버블스파가 가능한 욕조 ㅋㅋ

 

체크인 하자마자 바로 물놀이 시작!!!

 

 

 

이른 저녁으로 고기를 구웠어요 ㅎㅎㅎ

바베큐 추가해서 이용했는데....

전기 그릴이라 뭔가 조금 화력이 약한 느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잘 구워서 먹었어요 ㅋㅋ

 

저녁 먹고 또 수영하고....

 

이때 옆 방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담배 피운다고 저희 방 앞을 왔다갔다 하셨어요 ㅠㅠ

 

가든은 객실 개별공간이므로

타 객실 앞쪽으로 출입을 삼가하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지만...

 

그걸 무시하고 다니더라구요 ㅠㅠ

 

객실과 객실 사이에 공간이 있다 보니

이런 일이 발생하는 듯 ㅠㅠ

 

이 부분이 큰 단점이었어요.

개선이 필요하더라구요.

 

잠자기 전에는

집에서 가져간 빔프로젝트로

영화도 봤어요 ㅎㅎㅎ

 

 

 

해가지는 모습이 예뻐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이렇게 갯벌만 보였는데 ㅎㅎㅎ

다음날 아침에 보니 물이 들어와서

제대로 바다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 물놀이를 했어요.

온수 펌프를 밤새 돌렸는지

수영장 물이 따뜻하더라구요.

 

마지막까지 열심히 놀다가

컵라면에 밥 말아서 먹고 체크아웃 했어요~

 

체크아웃 시간이 너무 빨리 온 듯 ㅋㅋ

 

 

 

나오는 길에 보니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잠시 내려서 사진 찍고

경치 감상 좀 하다가 갑니다^^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대만족 했던 숙소!!!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고 뿌듯했어요.

 

숙소의 단점도 있었지만...(옆집 사람들ㅠ)

그 외에는 괜찮았어요.

 

여유만 된다면 더 쉬다가 가고 싶네요 ㅎㅎ

 

 

이상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풀빌라리조트 리베라"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