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제주레일바이크 용눈이오름 뷰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3. 6. 21: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때 <제주레일바이크>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어렸을때 아기띠를 메고
가봤던 곳인데 ㅋㅋㅋ
 
아~주 오랜만에 다시 가봤어요!!
 
역시나....
 
아이들은 기억을 못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마치 처음 온 듯 재미있게 놀았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제주레일바이크

 

 

* 제주레일바이크 이용 안내 *
 
운영시간
 
동절기 09:00~17:00
하절기 09:00~17:30
 
출발시간 : 매시 정각에서 30분 사이 수시 출발
 
레일바이크는 구매 1시간 후 이용가능!!
시간예약 없이 이용 가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용눈이오름로 641
문의 : 064-783-0033
 
 
 

 
 
이렇게 예약을 하고 갔는데....
구입 후 1시간이 안되서 기다렸어요 ㅠㅠ
 
이 부분을 체크 못한 제 잘못이죠....^^;
 
대신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길가에 주차하고 이쪽으로 들어갔어요 ㅋㅋ
이렇게 주차장에서 들어가도 되는데 ㅋㅋㅋ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되는데....
저희는 도로쪽 길에 주차하고 이용했어요~
 
 
 

인기가 많았던 포토존 ㅎㅎㅎ
매표소에요

* 요금표 *
 
4인승 48,000원
3인승 40,000원
2인승 30,000원
 
국가유공자, 장애인 30% 할인
 
 
참고로...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 하는것 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합니다!!! ㅎㅎㅎ
 
 
 

매표소 앞에 제비형제의 집이 있었어요^^
매표소 앞에 전망대로 가는 길이 있어요
용눈이오름 뷰 포토존이 있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도 괜찮네요^^
잠시 쉬어가세요~
 
 
 

전망대에서 내려와 옆길로 가봐요~
카페 건물 앞쪽에 잔디밭이 있어요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포토존도 있구요^^
철길도 걸어봐요~
사진 찍느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날씨가 흐려서 아쉽더라구요...
매점과 인형뽑기샵이 있고
고객대기실과 카페도 있어요
카페에서 각종 기념품도 판매해요

예전에는 대기줄이 어마어마 했었는데....
날씨가 흐리고 비가올랑말랑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탑승장 가는 길

토끼농장은 잠깐만 보고 지나가요~
이따가 내려서 먹이주기 체험하기로 약속^^
 
 

728x90

 

 

기다리던 탑승 시간이 되었어요^^
철길을 보기만 해도 설레임~
예전보다 좀... 낡은 느낌 ㅋㅋㅋ

날씨가 추워서 어떻게 탈까 걱정했는데

옆에가 다 막혀있어서 탈만 했어요^^

 

 

 

 

 

롤러코스터처럼 떨어지는건 아니지만

아이들을 놀려주려고 떨어진다고 했어요 ㅋㅋ

 

거의 자동으로 가기때문에

발을 구르지 않고 편하게 탔어요~

 

단.....

 

소음이 서로 대화가 안될 정도로

엄청 크다는거 ㅠㅠ

 

경치 감상하는걸로 만족합니다^^;

 

 

 

편하게 구경하면서 가요~
소음이 어찌나 심하던지...ㅋㅋ
너무 빨리 도착한 느낌...

레일바이크 탑승 시간은 약 25분정도였고
그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ㅎ
 
쭉~ 돌면서 용눈이오름도 보고...
멋있고 좋았는데...
흐린 날씨가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제 출구로 이동~
야자수 아래에서 사진찍고~
동물친구들 보러 가요
이쪽은 휙 둘러보고 반대편으로 이동~
레일사진관 들림 ㅋㅋ

나가는 길에 레일 사진관에 들러
출발전에 찍은 사진을 구입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잘 나오기도 했고
가족 사진이 거의 없어서
하나쯤 구입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레일 사진관>
 
고급 유리액자 : 소 10,000원 / 중 15,000원
종이케이스 : 소 5,000원 / 중 7,000원
 
 
 

레일 사진관 옆에 양심판매대가 있어요

<동물 먹이주기 체험 양심판매대>
 
당근 1개 : 2,000원
 
당근 1개당 2,000원 투입 후
체험을 즐겨주세요!
 
당근은 염소, 양, 사슴도 잘 먹어요!!
 
지폐가 없는 경우
카페 앞 지폐교환기를 이용해 주세요!!
 
 
 

먹이를 어찌나 잘 먹던지...

신나게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즐거웠다면 그정도쯤이야 ㅋㅋ
 
저는 이곳을 세번째 찾았는데
또 와도 좋더라구요 ㅎㅎ
 

시설이 예전보다 낡고

소음도 많았지만...

 

용눈이오름 뷰 보러 가볼만 하다는거!!!
 
 
이상 "제주레이바이크"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