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실내 수영장 사우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3. 4. 13: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숙박했던

소노캄 제주 이야기를 이어서 소개합니다^^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수영장 리조트 WEST동 패밀리 취사 객실 3박 4일 이용 후기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수영장 리조트 WEST동 패밀리 취사 객실 3박 4일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제주도로 파견을 간 덕분에 여행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ㅎㅎ 이제 서울로 올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살짝 아쉽다는거.... 늘 남편 숙소를 이용하다가 이번에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하트나무 가는길 인생사진 포토존 야경 정원뷰가 아름다운곳 후기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하트나무 가는길 인생사진 포토존 야경 정원뷰가 아름다운곳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노캄 제주를 소개해 드렸고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가장 핫하다는 하트나무 포토존을 소개할께요 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

whitelily.tistory.com

 

 

이날 오후에 다른 일정들이 있었는데

비가 온다고 해서 아쉽지만...

실내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나마 실내 수영장이 있어서 다행이었지...

아니었으면 방콕만 했을뻔했어요^^

 

 

 

소노캄 제주 실내 수영장 & 사우나

2023. 2. 19(일) 이용

 

 

 

수영장&사우나WEST동 3층에 있습니다^^

수영장 앞에 스킨&바디 테라피와 게임존이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수영장 발권데스크

* 수영장&사우나 이용 안내 *

 

사우나 : 07시~20시(19:30 입장마감)

수영장(실내) : 10~18시 / 야간 17시~18시

요금 / 할인 : 회원 30%, 투숙객 20%

(주간) 대 : 20,000원 소 : 16,000원

(야간) 대 : 10,000원 소 : 7,000원

 

 

 

여자, 남자팀으로 나눠서 입장^^
신발은 신발장에 넣고 들어가요~
왼쪽은 수영장, 오른쪽은 사우나 가는 길
여자사우나
화장실이 바로 앞에 있어요
이 시간대에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
옷 갈아입고 사람들이 없어서 찍어봤어요

내부는 사진촬영이 안되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찍어봤어요.

그래도 문제가 되려나??

 

 

 

사우나 안에 바디워시와 샴푸가 있더라구요~

빈손으로 왔는데 다행이었어요 ㅋㅋㅋ

 

한가지 아쉬웠던건...

때수건이 없었다는거 ㅋㅋㅋ

혹시 사우나 가실 경우 미리 준비해 오세요~

여기에서는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샤워 후 머리 말리는 곳

스킨, 로션도 안챙겨 왔는데 다 있더라구요~

몸 말리는 기계도 있어요 ㅋㅋㅋ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728x90

 

 

이제 수영장으로 갑니다^^

 

 

 

안쪽에도 사물함이 있어요
한쪽 선베드에 짐을 놓고 이용했어요

선베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일단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리식구 제외하고 수영장에 2명 있었음 ㅋ)

 

 

 

사람이 이렇게 없다니 ㅋㅋ
유아풀 0.6m
바데풀 0.7m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바데풀은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성인풀 수심 1.2m

120cm 미만 고객은 구명조끼 필수착용입니다!!

저희는 구명조끼를 가지고 갔지만....

120cm미만 유아에게는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 하고 있었어요.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1m 이상의

대형 튜브 및 물놀이 기구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요.

 

 

* 실내 수영장 이용 안내 *

 

대여상품

 

구명조끼 3,000원

비치타올 5,000원(보증금 1,000원)

보행기 튜브 3,000원

튜브 5,000원

 

판매상품

 

물안경 성인용 15,000원 / 아동용 10,000원

비치볼 5,000원

수영모 3,000원

 

 

대여상품과 판매상품을 참고하세요^^

 

저희는 남편꺼 수영모를 놓고가는 바람에

현장에서 구입했어요 ㅋㅋ

이래서 집에 수영모가 점점 쌓이고 있다는....

 

 

 

물에 들어가기 전 간단하게 체조하고...
아빠랑 입수~

저는 잠시 선베드에서 휴식....

말이 휴식이지 쌀쌀해서 입수했어요~

물 속이 더 따뜻하네요 ㅋㅋ

 

아이들은 아빠 수영강사님과 수영 교육 중^^

 

겨울에는 역시 실내 수영장이 최고!!!

 

온도 체크는 못해봤는데....

 

수온도 수영하는데 딱 좋은 온도로

차갑지 않고 적당하게 따뜻했어요 ㅎㅎ

 

 

 

물이랑 조금이라도 친해져서 다행^^

한 시간 놀고났더니 체력이 방전....

아이들이 더 놀겠다고 해서 억지로 더 놀았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오후 내내 물놀이 하려고 했는데

놀다보니 1시간이 최대였다는....ㅠ

 

다행히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아주 여유롭게 수영하면서 놀았어요.

 

비가 온다더니 저녁 부터 새벽까지

엄청 내리더라구요.

 

수영 후 사우나까지 하고왔더니

어찌나 피곤하고 몸이 축 늘어지던지

이날은 모두들 꿀잠잤어요^^

 

소노캄 제주에 오시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ㅎㅎ

 

 

이상 "소노캄 제주 실내수영장"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