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하트나무 가는길 인생사진 포토존 야경 정원뷰가 아름다운곳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3. 2. 04: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노캄 제주를 소개해 드렸고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가장 핫하다는

하트나무 포토존을 소개할께요 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수영장 리조트 WEST동 패밀리 취사 객실 3박 4일 이용 후기

 

제주도 서귀포 소노캄 제주 수영장 리조트 WEST동 패밀리 취사 객실 3박 4일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이 제주도로 파견을 간 덕분에 여행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ㅎㅎ 이제 서울로 올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살짝 아쉽다는거.... 늘 남편 숙소를 이용하다가 이번에

whitelily.tistory.com

 


소노캄 제주에 있는 하트나무 포토존은

올레길 4코스 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따로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거!!!

 


 

소노캄 제주 하트나무 포토존

 
 
 

하늘을 바라보며~ 멋진 사진을 찍어봐요^^
소노캄 제주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17


 

 

저는 로비를 통해 들어갔어요^^

단지 안내도에 포토존이 표시되어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바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로비를 통해 들어갔어요^^

 


 

로비를 통해 들어가서 단지 안내도에 나온

4번 야외정원 출구를 통해서 갔습니다^^

 

 

 

야외정원이에요 ㅎㅎ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바다가 보이네요^^
리조트를 배경으로 사진찍기~
오른쪽에 동백산책로가 있어요

동백산책로는 이따가 가보고....

먼저 야외 수영장을 구경하러 갔어요^^

 

 

 

길따라 쭉 가면 바로 야외수영장이 나와요~
야외수영장 도착 ㅎㅎㅎ
바다와 연결된 듯한 야외수영장이에요
그 옆에 작은 수영장도 있어요^^

여름에 오면 사람이 엄청 많겠죠? ㅎㅎㅎ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면 정말 멋질거 같아요!!

 

 

 

잠시 다른 세계로 순간이동한 듯~

이렇게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이 있다니~

정말 멋있다는 말 밖에 안나왔어요^^

 

 

 

물이 차가워서 깜짝 놀랬어요~

궁금한게 많은 아이들이 손을 넣어보겠다고...

결국 차가운 물에 깜짝 놀랬어요 ㅋㅋ

 

 

 

그 옆에 야외 탈의실이 있어요
하트나무 포토존이 보이네요

가는 길 바로 옆, 야외수영장 맞은편에

하트나무 포토존이 있어요~

 

 

 

올레길과 연결되어 있어요
양쪽으로 올레길이에요 ㅎㅎㅎ
바댜뷰를 실컷 즐길 수 있습니다~

올레길도 걸어보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728x90

 

 

다시 동백 산책로쪽으로 왔어요~
색다른 분위기의 포토존이 있어요~
그 옆에는 유채꽃이 자라고 있다는 안내판이 보여요
동백산책로에요~
길따라 쭉 걸어봐요~
진짜 새인줄 알았어요 ㅋㅋ
아이들도 신났어요 ㅎㅎㅎ
이쪽으로 오셔도 하트나무 포토존이 나와요^^
또 다른 야외수영장을 만들고 있어요~
포토존이에요 ㅎㅎㅎ
하늘을 바라보며~ 멋진 사진을 찍어봐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있는 딸램~
힐링하고 있는듯 ㅎㅎㅎ
다시 숙소로....

저녁때 야경보러 나오기로 하고

다시 숙소로 갑니다^^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해서

일정을 다 취소하고 실내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했거든요 ㅎㅎㅎ

 

수영장 이야기는 다음편에 소개할께요~

 

저녁먹고 소화 시킬겸 야경보러 나왔어요^^

바람이 어찌나 쎄게 불던지...

태풍이 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강한 바람때문에 연못에 파도가 치고 있어요~
아이들도 춥다고 난리~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낮과 다른 분위기의 하트나무 포토존 ㅎㅎㅎ
역시 야경이 최고에요!!
밤에 보는 야외수영장도 정말 멋지구요^^
바람에 날아갈 듯~

추위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아름다운 뷰~

귀차니즘을 뿌리치고 나와서

구경한 보람이 있었어요^^

 

낮에도 멋있지만

야경보러 꼭 가보세요!!!!!

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나 사진만 몇백장 찍었던

바쁜 날이었네요 ㅋㅋ

 

인생사진을 찍고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며

 

 

이상 "소노캄 제주 하트나무 포토존"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