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아침미소목장 아이유 제주삼다수 촬영지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2. 26. 09: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아침미소목장에 다녀왔어요^^

아이들 아빠가 출근해야 해서

저희끼리 하루 일정을 보내야 했는데...

 

공항에서도 가까운 편이고

아이들이 놀기에 최적의 장소를

찾다보니 <아침미소목장>이 있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아침미소목장

 

 

* 운영 안내 *

 

정기휴뮤 : 매주 화요일

 

수요일~월요일  10:00~17:00

 

주소 : 제주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문의 : 064-727-2545

 

 

 

외부음식물, 쓰레기 반입 금지

목장내 전지역 미끄럼 주의!!!

특히 눈, 비온 뒤 방문하실 경우

흙이 질퍽거려서 더 주의하셔야 할거 같아요~

 

 

 

입구 바로 왼편에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장이 있어요
이곳은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장

우유주기 체험장의 송아지는 태어난지

2~5개월 된 송아지 입니다.

 

이 송아지들은 스스로 먹는양을

조절 할 수 있으며

주식은 우유가 아닌 건초와 곡물입니다.

특히, 건초는 떨어지지 않게 관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송아지의 이름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름이 너무나 친숙해서....ㅎㅎ

예전에 보니 저희 딸내미랑 똑같은 이름의

송아지도 있었어요 ㅋㅋㅋ

 

이번에 가서 찾아보니

아쉽게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다 자라서 다른곳으로 이동한거 같아요....

 

목장에 오니 목장 특유의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ㅎㅎ

그나마 날씨가 추워서 덜 났던거 같아요~

 

 

 

체험전 뚜껑의 고무덮개를 반드시 제거해주세요!!
친숙한 이름들 ㅎㅎㅎ

우유주기 체험은 이따가 나갈때 하기로 하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자유방목 동물복지인증 아침미소목장

 

아침미소목장은 제주도 첫번째 젖소목장으로

3대째 이어져 유제품을 만드는 목장

한국에서 유일하게 "자유방목동물복지인증"

받은 목장입니다.

 

착유를 하는 착유우 뿐만 아니라

성장기의 육성우까지 한라산 중턱에 방목시켜

행복감을 느끼게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하 생략....

 

- 2021.5 아침목장 대표 올림 -

 

 

목장소개를 읽어보고 여기 와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3대째 이어져 오는 목장이 앞으로도

쭈욱~~~~ 이어지기를....

 

 

 

카페 가는길이에요
유제품만들기 체험장과 외부 화장실이 있어요

실내 화장실이 많이 좁아서

외부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ㅎㅎㅎ

안에서 기다리지 마시고

편하게 외부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갑자기 구름이 몰려와서 어두워졌네요 ㅎㅎㅎ

카페 앞쪽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안쪽에 대기가 많아서 포장 후 밖으로 나와야 했는데

밖에도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어요 ㅠ

 

날씨가 너무나 추워서 따뜻한 공간을 찾다보니

자리 경쟁은 어쩔 수 없었어요.

 

반대로 따뜻한 날에는

야외 테이블 자리가 미어터질 듯 ㅋㅋ

 

 

 

카페 건물이에요
체험 후 손씻는곳
우유주기체험 우유 구입하는 곳
이따가 하나 구입할 예정 ㅎㅎ

* 먹이주기, 우유주기 결제 안내 *

 

실물카드

삼성, LG페이

현금(지폐 교환시 카페로)

 

우유는 1통에 3,000원이고 

먹이는 1봉에 2,000원이에요.

 

 

 

스마트폰 사진 인화도 가능해요 ㅎㅎ
카페 안쪽으로 가봐요
사람들이 싹 빠졌을때 다시 찍음 ㅎ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합니다 ㅎㅎㅎ

제품 주문과 완료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알림이 오더라구요^^

 

 

* 카페 메뉴 *

 

수제 요구르트 150ml 2,000원

수제 요구르트 500ml 5,000원

한라봉 요구르트 500ml 6,000원

한라봉 요구르트 300ml 1컵(포장×) 4,500원

아이스크림(포장×) 4,000원

그릭요거트 100g 3,500원

스트링치즈 100g 8,000원

모짜렐라치즈 125g 8,000원

우유잼 180g 10,000원

 

아메리카노(ICE) 5,000원

아메리카노(HOT) 5,000원

라떼(ICE) 6,000원

라떼(HOT) 6,000원

 

카이막브레드세트(포장×) 16,000원

밀크쿠키(2개 이상 포장 가능) 4,000원

우유잼소프트캔디 5,000원

우유비누 5,000원

 

기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네요 ㅎㅎ
카페 내부 ㅎㅎㅎ

와이파이 : 아침미소목장

비번 : 12345678

 

와이파이 비번을 한장씩 가져가라고

준비해 두셨어요 ㅎㅎㅎ

 

 

 

아이유 제수삼다수 촬영지 ㅎㅎㅎ
사람이 바글바글 ㅎㅎㅎ

다들 추워서 안으로~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밖으로 ㅋㅋㅋ

 

주문해놓고 대기가 길어서

밖을 둘러봤어요^^

 

 

 

728x90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 놀이터가 있네요 ㅎㅎㅎ

추워서 도저히 놀 수가 없었어요....

강풍에 날아갈 뻔~~~

 

 

 

카페 뒷편에는 먹이주기 체험하는 곳이 있어요
먹이주기 체험은 패쓰~ ㅎㅎㅎ
밖에서 바라본 뷰~ 너무 멋있어요!!!
이제 삼다수 촬영지로 가봐요 ㅎㅎ
그 옆으로 소들이 풀을 뜯고 있어요~

돌담이 무너지면 위험하니

흰줄을 넘지 마세요!!!

 

 

 

가는길에 포토존 들림 ㅎㅎ
평화롭게 쉬고있는 소들 ㅎㅎㅎ
여기가 삼다수 촬영지에요 ㅎㅎㅎ
신난 아이들~~~
이곳에도 포토존이 있어요^^
그네도 타보고 ㅎㅎ

놀고있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는

알림이 왔어요 ㅎㅎㅎ

 

이제 먹으러 가자~

 

 

 

이것저것 사다보니 많이도 샀어요 ㅋㅋ
밀크 쿠키는 꼭 드셔보세요!!! 너무나 맛있어요^^
이건.... 충동구매 했어요 ㅋㅋㅋㅋ
마침 자리가 나서 얼른 뛰어갔어요 ㅎㅎㅎ

따뜻한 음료랑 쿠키를 맛나게 먹고

이제 우유주기 체험하러 갑니다^^

 

 

 

포토존에서 장난치는 아이들 ㅎㅎㅎ
트랙터 포토존인가? 일단 사진찍고 봐요 ㅎㅎㅎ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에요~
마무리는 우유주기체험 ㅎㅎㅎ
이곳은 체험장은 아니에요 ㅎㅎㅎ

이렇게 목장을 둘러보고 우유주기 체험도 하고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ㅎ

날씨만 따뜻했더라면....

더 신나게 놀았을텐데 ㅋㅋㅋ

 

이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다고? ㅋㅋㅋㅋ

 

이곳은 제주공항 가는 마지막 코스로 갔는데

시간상 들렀다 가기 딱 좋더라구요.

 

여러번 제주에 와봤지만

이렇게 멋진 곳이 또 있더라구요^^

 

어른들끼리 와도 좋지만

아이들이랑 오시면 정~~~말 만족하실거에요.

 

다음에 따뜻할때 재방문 할까 합니다^^

 

 

이상 "아침미소목장"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