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지 추천 유채꽃 동백꽃 사진 명소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2. 23. 06:3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달만에 다시 찾은 제주도...
아이들 아빠가 제주도에서 근무하는 덕분에
자주 찾게되네요 ㅎㅎㅎ
 
독박육아를 감사해야 하나...^^;
 
어쨌든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여러 곳을 다니다보니
덤으로 체력이 좋아졌다는....ㅎㅎㅎ
 
지금 제주도에는 유채꽃이 만개했더라구요^^
저희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유채꽃을
구경하고 왔어요 ㅎㅎ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저희는 휴애리+서프라이즈테마파크
통합권으로 구입했어요^^
 
여러군데 갈 경우 이렇게 구입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단!!! 통합권 구입시 부분 취소 및 환불이 안되니
사용 시간을 잘 확인후 구입하세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 운영 안내 *

 

매일 09:00~18:00

 

하절기(4월~9월) 입장마감 17:30

동절기(10월~3월) 입장마감 16:30

감귤체험 10:00~17:00

흑돼지 쇼 10:00~17:20(매시 정각 시작)

 

* 입장료 *

 

성인 : 13,000원 / 시니어(만 65세 이상) 6,500원

중고등학생 : 11,000원 

어린이 10,000원

감귤체험 5,000원

25개월 미만 무료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047800?placePath=%2Fbooking&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이용 팁 *

 

핑크뮬리 축제 9~10월

여름 수국 축제 7~8월(매년 기간 상이, 홈페이지 참고)

동백 축제 11~1월(매년 기간 상이, 홈페이지 참고)

매화 축제 2~3월(매년 기간 상이, 홈페이지 참고)

 

 

http://m.hueree.com/index.php

 

휴애리

--> 1월 24일 폭설로 인한 휴장 안내 [2023-01-24] -->

m.hueree.com

 

 

공원 안내도
입구에 기념품 판매점이 있어요
입장 마감시간에 도착 ㅋㅋㅋ

아이들이랑 오랜만에 찾은 휴애리 ㅎㅎㅎ

몇번 와봤지만 그때그때 분위기가 달라서

다시 찾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유채꽃 사진 찍으러 왔어요~

 

 

 

휴애리의 관람로는 화산송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산송이 올레길>

 

공기정화 기능이 탁월하고 풍부한 미네랄

원적외선과 음이온, 우리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제주 화산송이의 기운을 느끼며 걸어보세요.

 

 

 

사진찍느라 남편이랑 아이들을 놓쳤어요 ㅋㅋ

혼자 따라가는데.... 여기가 어딘지....

몇번 와봤어도 처음 와본듯...^^;

 

 

 

일단 동백올레길로 갑니다^^
포토존 앞... 아이들은 어디로 간거지?? ㅋㅋ

모델 아이들이 사라져서 그냥 배경만 찍습니다^^

그냥 찍어도 멋있네요 ㅋㅋ

 

 

 

매화올레길
예쁜 매화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매화길을 따라 걸어가요~ 신난다^^

아이들 없이 조용히 걸어가서 그런지

여유롭고 좋은데요 ㅎㅎㅎ

 

한편으론 조잘거리는 아이들이 없으니

심심하기도 하고....^^

 

 

728x90

 

 

제주 삶과 터가 있는 마을

동백정원과 감귤체험장 가는길...

 

2022년 시즌 감귤체험은 감귤이 다 소진되어

2023년 1월 7일(토)에 종료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휴애리 온실을 지나가요~
봄의 세계로 온 듯~
모델님 찾음 ㅎㅎㅎ
역시 아이들이 있어야 해요 ㅎㅎㅎ
청귤차와 에이드가 맛있는 곳^^
사람들 없는 틈에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메인 포토존은 지나칠 수 없죠^^

예전에도 이곳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때랑 비교하니 아이들이 많이 컸더라구요~

 

 

 

돼지타고 어디 가니? ㅎㅎ
휴애리 동백축제 포토존으로~
너무너무 아름다운 곳!!!
동백꽃 포토존 옆에 까멜리아에도 가봐요~
예쁜 사진 많이 찍고 갑니다^^
무조건 올라타는 아이들...ㅎㅎ
이제 흑돼지도 보고 유채꽃도 찍으러 갑니다~
그 옆에 휴애리 하늘정원이 있어요
저희는 토굴을 지나갈거에요~

토굴 안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있다는거!!!

예전에 왔을땐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힘들었는데....

 

입장마감시간에 오니 한가하고 좋네요^^;

대신.... 구경을 빨리 빨리 해야한다는거 ㅋㅋ

 

 

 

마지막 화장실이니 들렀다 가세요~
곤충테마관

곤충테마관을 대충 보고

바로 흑돼지쇼 보러가요~

시간이 없다!!! 빨리 빨리!!!!! ㅋㅋ

 

 

 

유채꽃밭은 왼쪽으로 가면 되고

흑돼지 쇼는 오른쪽으로 가요^^

 

 

 

이곳에서 흑돼지 쇼를 봤어요 ㅎㅎㅎ

예전에도 봤는데 ㅋㅋㅋ

그때보다 뭔가 축소된 느낌??

개인적으로 예전 공연이 더 재미있었어요^^

 

 

 

동물먹이 자판기가 생겼네요 ㅎㅎㅎ

염소, 포니, 토끼, 흑돼지가 있더라구요~

이곳에서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해요^^

 

 

 

시간이 없어서 얼른 유채꽃밭으로 이동해요~
여긴 외국?? 딴 세상에 온 듯해요^^
휴애리에서 바라본 한라산 설경~

이곳에서 보는 한라산 뷰가 대박이에요!!!!

 

<한라산>

 

한라산의 높이는 1,950m이고 남한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제 3기 말 ~ 제 4기 초에 분출한 휴화산이다.

현무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줄기는 제주도 중앙에서

동서로 뻗는다. 남쪽은 경사가 심한 반면

북쪽은 완만하고, 동서쪽은 비교적 높으면서 평탄하다.

 

정상에는 둘레 약 3km, 지름 500m의 화구호인

백록담이 있으며, 주위 사방에 흙붉은오름, 사라오름

성널오름, 어승생오름 등 360여 개의 측화산을 거느리고 있다.

 

또 해안지대에는 폭포와 주상절리 등 아름다운 화산지형이

펼쳐지고, 해발고도에 따라 아열대, 온대, 냉대 등

1,800여 종에 달하는 고산식물이 자생하여 식생의 변화가

뚜렷하다. 봄의 철쭉, 진달래, 유채,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과 운해가 절경이며, 곳곳에서 한라산의

상징인 노루를 볼 수 있다.

 

 

 

한라산이 바로 보여요~
사진찍는 곳으로 이동~
줄서서 사진 찍는 곳^^

실제로는 더 예뻤다는거...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었어요~

 

 

 

포토존은 다 들리기 ㅎㅎ
제주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요~
나오는 길에 재미있는 포토존 발견 ㅎㅎ
이제 밖으로....

6시가 마감이라 서둘러 밖으로 가요~

마지막엔 거의 뛰어서 나갔어요 ㅋㅋㅋ

 

늦게온 덕분에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는 좋았지만

시간에 쫒겨서 여유를 놓친거 같아요^^;

 

그래도 우리가 원하는 유채꽃 사진은

제대로 찍었다는거!!!!

 

다른 유채꽃밭도 좋지만

휴애리에 오시면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예쁜 사진도 찍고

미리 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