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내관광지 테디베어뮤지엄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12. 27. 06: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너무 어른 위주로 코스를

정하는거 같아서...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을 찾아보니

테디베어뮤지엄이 있더라구요^^

 

이곳은 제가 처음 제주여행때

가봤던 곳인데 ㅎㅎㅎ

아~~주 오래전에 가본 곳이라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아이들 핑계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소개합니다!!

 

 

 

테디베어뮤지엄

 

 

 

주차는 바로 테디베어뮤지엄 앞쪽에 했어요^^

* 운영 안내 *

 

매일 09:00~18: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10번길 31

문의 : 064-738-7600

 

제주 롯데호텔, 호텔신라, 한국콘도 등 중문관광단지 내

숙박업소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소요

 

* 이용 요금 *

 

성인 12,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

 

- 만 36개월까지는 무료 입장

(단, 성인 1인당 2명까지)

 

 

 

저희는 테디베어뮤지엄&카멜리아힐

통합권으로 구입했어요^^

어차피 두군데 갈거라면 이렇게 구입하는게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테디베어뮤지엄으로 갑니다~

1902년 탄생 이래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테디베어 박물관으로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내용 출처 : 테디베어 뮤지엄 홈페이지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teddybearmuseum.com/site/museums/jeju/guide.php

 

테디베어뮤지엄

다양한 테마와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국내 유일의 테디베어 박물관

www.teddybearmuseum.com

 

 

 

입구에 이게 뭐지? ㅎㅎㅎ

입구에 바람 나오는 신기한 살균기가 있어서

아이들이 신났습니다 ㅎㅎㅎ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직원분이 계셔서 민망했지만...

몇번 왔다갔다 했어요 ㅋㅋ

 

 

입구에 있는 테디베어 포토존 ㅎㅎ

입장권 구매하는 곳과 물품보관함이 있습니다.

부피가 큰 물건은 맡기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피라미드 구조로 되어있는 테디베어뮤지엄

* 층별 안내 *

 

3F ENTRY

2F 테디베어 역사관

1F 테디베어 예술관, 아카이브

G 비스포크베어샵 & 테디베어클리닉

테디베어 플레이, 매점, 슬로우베어 가든

 

 

3층 입구에서 내려다본 모습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계단을 이용해서 아래로 내려가 봅니다^^

 

 

2층 테디베어 역사관

<역사관>

 

테디베어 100년사와 인류의 100년사를 동시에 즐기다.

타임머신을 타고 미래에서 온 테디베어 마티와 함께

인류의 100년사를 돌아보고 1902년 테디베어 탄생 이래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명품 테디베어들을 감상할 수 있다.

 

 

어른들도 충분히 즐겁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ㅎㅎ
테디베어 예술관

<예술관>

 

예술작품으로 재탄생한 테디베어!

세계 최고가 테디베어인 루이비통 베어를

감상할 수 있고, 인기 드라마 '궁'에서

앤딩베어로 활약했던 오리지널 테디베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9mm 기네스 베어
테디윌슨의 세계여행과 반디의 국토순례

 

 

728x90

 

 

1층 뮤지엄샵

비스포크 베어샵과 테디베어 클리닉으로 가봐요~

아이들이 테디베어를 사달라고 떼서서

휘리릭 둘러보고 지나가야했어요^^;

 

 

테디베어도 맞춤 제작이 가능하네요^^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보세요
매점이 있는데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밖으로 나가면 SLOW BEAR를 만나볼 수 있어요~

청정 제주 자연 지킴이

9METER SLOW BEAR

 

SLOW BEAR는 사람들이 보지 않을때

오염된 자연을 치료하고 신비로운 씨앗을

뿌려 제주의 숲을 우거지게 만듭니다.

 

 

실제로 움직여서 놀랬어요 ㅎㅎㅎ
밖으로 나가려고 다시 안으로 들어갑니다~

엘리베이터 안쪽 벽면도 온통 테디베어네요 ㅎㅎㅎ

밖으로 나가려고 들어왔다가....

 

Elvis shop & Theater를 발견했어요 ㅎㅎ

모르고 그냥 나가려다가 우연히 오게되었어요~

 

 

* Elvis Presley *
The Legend of Rock'n Roll

SHOW TIME 매시 15분
RUNNING TIME 4분

음식물 반입 금지!!!

 

잠시 공연 관람 ㅎㅎㅎ

시간도 어쩜 이렇게 잘 맞춰서 들어왔는지 ㅎㅎㅎ

공연관람까지 잘 하고 나왔습니다^^

 

테디베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특히 아이들과 가볼만한 실내관광지로

딱 좋은거 같아요^^

 

저희처럼 패키지 티켓으로 구입하셔서

다녀오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즐거워했던 곳이라

다녀오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

 

이상 "테디베어뮤지엄"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